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쉔에게 쓸만한 핵심룬은 결의,정밀밖에 없기에 핵심룬 설명은 결의와정밀만 하겠습니다.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일라오이,갱플랭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쉔이 이깁니다
초반에 e+q(착취)qq 하면 야스오의 피 반이 달아요.
또한 저는 야스오가 나오면 닌탑+티아맷을 가는편인데
티아맬 액티브로 야스오의 패시브를 빼고 딜교하면 쉔이 잘 지지않습니다.
도발이 쿨일때는 야스오 패시브 빼기위해 평qqq가 좋아요.
룬 특성상 초반이 약하기 때문에 라인전은 버티기로 합시다.
궁을 최대한 활용합시다.갱호응,바텀로밍,미드로밍에서 다 써주세요.(단 우리 미드,바텀이 죽을거같으면 갱호응에는 궁을 쓰지맙시다.)
중반,후반은 궁,텔이 있을 때는 팀과 멀리 떨어져서 운영을 하시고 둘다 없으실때는 팀원과 붙어있으시면 됩니다.
:쉔이 가장좋아하는 탑라이너 를로 막아주도록하자
:너무 싫다. 잘 안나오더니 도벽나오면서 갑자기 많이 나오기 시작했다 갱플이 나오면
선을 해서 의 효율을 극대화하자.
:나르의 3타를 로 막아 상대한다 특히 나르의는 판정이 구데기이기에 갱을 불러서 따자.
:괜히 나대지말자 어짜피 쉔은 스택쌓는거 잘 못막는다. 그냥 로 로밍이나 가고 로 복귀하자.
:싸우면 잘 안진다 이나 평타를 로 막으면서 딜교하면 이길수있다.
:벤하자
:라인전에서 죽여놔야합니다. 럼블은 생존기가밖에 없기에 갱을 불러 쵀대한 빨리 말려놔야 한타에서 편 합니다.
:초반만 버티면 후반에 게임에 기여하는 정도는 쉔이 더 큽니다.
:리븐은 솔직히 저한테는 어렵습니다. 평 이 너무 극혐입니다. 리븐이로 올때 로 조집시다.
추가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