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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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 (+3) | 104 | 공격 속도 | 0.668 (+1.9%) | 0.884 |
5초당 체력회복 | 2.5 (+0.6) | 12.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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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후반 데미지가 어느정도 나오면 상대 서폿 or 미드 원콤가능(향후 자세하게 설명추가하겠습니다.)
로 인한 이동속도를 통해 기민함 에서 추가 주문력을 얻은후 딜교나 을 사용해 들어가는식으로 활용하는게 좋습니다.
라인전에서 만 던져도 에 따라오는 이동속도 때문에 주문력이 상태로 데미지가 들어가 콩콩이 와 함께 상대 뚝배기를 부술수있습니다.
을 함께 사용한다면 추가주문력+추가마법관통력 덕분에 한번에 엄청난 딜을 뽑아낼수있습니다. 룬 패치전 에게 부족하다고 생각되었던 딜적 부분이 메꿔진 느낌이 확 듭니다. 이제 로도 자신있게 딜링해도 됩니다!
룬패치덕분에 딜이 좀더 늘어나서 딜링하는데 있어서 의존도가 약간은 낮아졌을수있으나 여전히 은 맞춰줘야됩니다. 등 콤보는 곧 동영상링크등 추가드리겠습니다.
1번콤보
보통 까지 맞췄을때 상대 체력이 40%정도 남았을때 까지 켜주면서 들어가며 킬을내는콤보입니다. 상대방에게 깜짝딜을주며 암살도 가능합니다.
보통 여기까지해서 죽는경우가 많은데 혹시라도 안죽었을경우에 까지 써주면서 확실하게 잡아냅니다.
첫번째 은 상대방쪽으로 써주면서 딜을 한번에 넣어주는용도로 쓰지만 두번째부터는 옆쪽으로 을 써주면서 딜과 함께 상대팀원들의 스킬을 피하는용도, 마지막 은 를 상대방한테 던져두고 돌아오는를 맞추기위해 방향조정을 위해 사용합니다.
2번콤보
보통 미드라인에서 상대방 솔킬을 낼때 사용하는콤보입니다.
상대방이 와 같이 가 들어올때 하드cc를 넣어서 상대정글러의 갱킹호응이 가능하거나 딜을 안받으면서 에게 딜을 넣어 역관광 시킬수있는 상대에게는 왠만하면 사용하지 않는 콤보입니다.
첫번째 은 딜을 최대한 많이 넣기위해 앞쪽으로 돌진하면서 상대 챔프에 접근해 을 맞춘후 두번째 으로 빠지면서 상대스킬을 안맞으면서 쿨타임이 돌은 를 다시 맞추면서 으로 접근해 상대방에게 돌아오는 까지 맞춥니다.
#급하신분들은 이 템트리를
(AP상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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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피지 올리신후에 똥신 가주시고 모렐or 마관신 올리신후에 루덴->라바돈 순으로 가주시는게 가장 이상적인 템트리입니다.
(AD상대)
->->or->->->->
제드나 탈론같은 궁을 배운후에 아리에게 폭딜을 넣을수있는챔피언을 상대하는경우에는 선존야를 가주시는게 좋습니다. 선존야를 갔을시 딜이 부족할수있기에 빠르게 다음템으로 라바돈올려주세요. 그 후로는 취향에 맞게 템트리 가주시면됩니다.
가장 무난하게 -> 을 올립니다. 기민함과 돌발 일격 덕분에 시너지가 의 중반 시너지가 상대에게 딜링하기 좋습니다. 그후 돈이 되신다면 을 바로 올리셔도 좋고 약간 부족하다 싶으시면 를 올려두시는것도 좋습니다.
쿨감20%와 400마나, 뛰어난 마나재생 효과를 가지고있는 은 1코어로 띄우는게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상대가 와 같은 챔피언이라면 를 1코어로 띄우는경우가 있는데 이럴경우에 ->-> 이런식으로 템트리를 가서 라인전때 부족한 마나를 로 커버하면서 2코어로 을 띄우는경우도 많습니다.
상대 챔피언이 등 '스킬하나를 맞으면 내가 바로 죽는상황이 나온다' 라고 생각되면 라인전단계에서 ->-> 를 바로 1코어로 띄워놓은후에 을 띄우는게 가장 무난한것같습니다. 는 가격이 이후로 2코어 정도 까지는괜찮지만 3코어로 띄우기에는 너무 타이밍이 늦는감이 있더라고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대신에 몸은약해서 딜교환할때 비교적 쉬움. 대신 아리도 베이가한테 중후반에 e q r만 맞아도 체력이 너덜너덜해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시즌2부터 아리를 즐겨했으며 학업으로 인해 시즌5~6까지 쉬었던 유저입니다.
시즌7중반부터 다시 시작해 시즌7은 플래티넘으로 마무리지었지만 티어는 앞으로 계속 올릴예정이고 아리에대한 열정만큼은 어떤 아리유저에게도 안뒤진다고 생각합니다.
시즌7에 복귀해보니 시즌5초반까지 했었을때의 그 실력은 더이상 아니더라고요..ㅠ 아리가 패치된것도있겠지만 아무래도 손이 늙어서 그런것도 있는것같습니다.
제가 올린공략에서 볼만한 것이라곤 룬 밖에없지만 시즌4때 경험을 살려 열심히 써봤습니다. 룬과 공략의 구성내용에 대해 많은 피드백 부탁드리고, 질문해주시면 답글 달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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