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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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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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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의 갈증 / 피의 대가
(Blood Thirst / Blood Price)
-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 비활성화하면 피의 갈증의 혜택을 받고, 활성화하면 피의 대가가 발동되어 피의 갈증 효과가 사라집니다.
피의 갈증: 매 세 번째 공격마다 아트록스의 체력이 30/45/60/75/90 (+잃은 체력의 6.5%)만큼 회복됩니다.
피의 대가: 매 세 번째 공격마다 아트록스가 45/80/115/150/185 (+0.75 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피의 샘을 20% 채웁니다. - 제 공략의 핵심인데 피의 갈증 설명을 보면 잃은 체력의 %회복이라 나중 피흡을 방해받더라도 (모렐, 처형검등) 제 역활시키기 위해 탱커요소를 넣는 방향임을 알아두세요
라인전 싸울때 기본으로 3스택은 쌓아놓고 유지하세요
제일 좋은건 미니언 두대 쳐놓고 근접에서 ((Q
)) R
평 평 E
평 이 깔끔
하지만 Q는 되도록 아껴두며 상대 점멸을 따라가거나 상대정글을 피하는데 쓰자
한타때 뭘 물어줄때 Q R
평
E
평 평
사실 추노까지도 안나올거임
에어본맞추면 원콤남
는 잭스W
처럼 해주면 되는데 평타횟수을 채워주기 때문에 아주 유용합니다
딴건 없고 Q 잘박고 무빙평타 잘때리면 됨
빗나가면 죽음이기 때문에
E는 Q
에어본 이후 내려올때 맞춰주자
스킬선마는 두가지가 있는데 W와 E
선마가 있음
W선마는 이기고있거나 상대 견제가 아파서 피흡을 하면서 각보이면 Q
박아서 따는거고
E선마는 지고있을때나 상대가 물몸이고 피흡수단이 없는 챔프일때 포킹하면서 버티는거고 (티모,케넨등)
E날릴때 미니언 최대한 안치면서 라인관리하는게 중요함
그리고 모르는 분들이 있는데 아트록스 궁극기는 발동할때 주위 적 챔프수만큼 페시브스택이 올라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흡탬을 가기 때문에 E포킹으로 못버틴다
잭스가 잘큰게 아니라면 후반엔 이긴다

후반가면 갈 수록 노답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벤하자

띄우기만 하면 희망이 생기지만 어렵다
Q날아오를때 E로 날려버려 Q를 캔슬시킨다
정글부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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