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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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6 (+106) | 2398 | 마나 | 400 (+22.0) | 774 |
공격력 | 54.7 (+3) | 105.7 | 공격 속도 | 0.658 (+1.36%) | 0.81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6.85 (+0.8) | 20.45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제라스가 유닛을 처치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두 번째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70/110/150/190/230 (+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라스가 이 스킬을 발사하지 않을 경우, 소모된 마나의 절반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폭발 반경 중심에 있는 적들은 100/158.4/216.7/275/333.3 (+0.9 AP)의 피해를 입고 60/65/70/75/80%씩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재사용 시: 제라스가 비전 폭격을 발사해 180/230/280 (+0.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힐 때마다 20/25/30 (+0.05)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제라스가 한 번도 스킬을 재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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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으로 패시브를 터트려주세요.
q는 모으고만 있어도 압박이 되고 cs를 못먹게합니다.
w는 챔피언 중앙에 쏘면 웬만하면 맞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주 카운터까지는 않이지만 더 많은 이득을 보는데에 제약을 겁니다.
아주 카운터까지는 않이지만 더 많은 이득을 보는데에 제약을 겁니다.
패시브와 마나순환이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면 마나관리가 쉬워 딜교에서 이득보기 쉽습니다.
초반에 강하게 주문작열까지 들었습니다.
푸시푸시 해주세요.
초반의 끝은 상대방의 타워철거이후입니다.
아군 탑의 상황을 보고 전체스왑을 하던가, 제라스만 올라가서 탑을 밀고 오브젝트 싸움을 유도합시다.
보통 이때 마관신에 가면하위템이 나올타이밍입니다.
여눈도 어느정도 쌓여서 마나관리가 더욱 쉽습니다.
지속적으로 탑과 미드압박을 줍시다.
마관신 가면이 나오면 참딜이 박힙니다. 멀리서 물몸인 미드 서폿 원딜한테 포킹을 넣어줍시다.
궁을 쓰다보면 상대방에 집중하느라 본인주변 못보기 십상입니다. 이 부분만 주의하시고
논타겟스킬 촉촉하게 밖으면 상대방 딜에 놀라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룬이 개편되고 나서 장기전으로 끌고가는 경 이기던 지던 합니다.
그리고 제라스가 스무쓰하게 3코어가 나왔고, 우리팀에 데스가 적으면 그런 경기는 대부분 이겼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딜 서폿입니다. 최대한 멀리서 포킹잘해주시고 이니시가 들어오면 e를 잘써서 빠저주시고, 들어올법한 자리에w로
슬로우 q를 3번정도만 한타에서 쓸수있다면, 상대방이 물러설겁니다.
룬패치되고 굉장히 격변의 시기에 있습니다.
이즈는 도벽룬이란 꿀을 만났고,
지금 다들 이런 꿀들을 찾고 계실텐데,
저는 이번 룬방향을 통해 ap 견제형 서폿이 다시 자리에 올라 올수 있다 생각해,
브랜드, 자이라 등을 해보았고, 이보다 더 좋은게 뭐있지 찾다가, 제라스를 찾았습니다.
모두 꿀빠시고 화이팅!
최근 3경기 딜량입니다! (서폿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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