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벽이즈입니다. 해보시면 압니다 아주 난리납니다.
10분안에 1코어 보장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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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2) | 95.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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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에 맞게 잘 쓰시면 될듯하네요.
Q평W평Q평E평 1평 우리집 36평 얼평 에~
초반에 도둑검으로 쏠쏠히 이득을 봐줍니다. 어차피 도벽때매 돈이 생기는데 구지 필요하냐 하시겠지만 가고 안가고의 차이는 확연히 다릅니다. 집에 다녀오면 최소2충전 최대 3충전이 되어있고 다시 라인전에서 소소하게 이득을 챙길수가 있습니다.
여눈까지 돈을 모으는것도 좋겠지만 처음 라인전에서 1800원을 모아갑니다 바로 여눈과 광희검을 살수가있죠. 이 두가지의 템을 들고 라인전을하면 확연히 다른 딜량이 나옵니다.
이제 우리가 할 것은 계속 q짤을 맞춰주고 앞에 미니언이 있다면 w를 쓰고 평타를 때려주는겁니다. 도벽이즈의 가장 중요한것은 도벽을 많이 이용하는겁니다. 스킬을 사용후 평타로 챔피언을때릴때마다(q를 맞출때마다) 돈이 들어오고 일정확률로 아이템이 나옵니다. 아이템은 랜덤이고 와드부터 물약 , 영약 , 돈꾸러미 등 많은것이 나오며 이것을 사용한 라인전에 매우 강력합니다.
이즈가 마나무네와 트포까지나오는시점 평균 15분정도입니다. 빠르면 13분에 2코어까지 나오죠. 우리가 알아야할것은 "외상" 말그대로 몇백원을 빌려 템을 살 수가 있죠. 그러나 적자가 되어도 도벽이즈라면 금방 갚을수 있죠. 신발을 가지 않아도 되는 이유는 한타를 시작하면 트포가 이속을 증가시켜주어 구지 신발을 가지않아도 이속이 매우 빠릅니다. 드락까지 뽑아준다면 상대 딜러들이 q한방을맞고 반피이상을 다는 놀라운 현실을 마주하게 됩니다.
q를 끊임없이 맞춰준다 도벽을 사용하지못하면 무용지물
딜교는 오로지q로만 싸우다간 골로간다 골로세움
2코어에서 3코어가 나온후부터의 이즈는 매우 강력합니다. 천천히 한타를하시면 내눈앞의 적은 녹아내릴것입니다.
다 필요없고 때려잡으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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