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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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5 (+104) | 2433 | 마나 | 282.2 (+40.0) | 962.2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38 (+3.4%) | 1.007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7.32 (+0.55) | 16.67 |
방어력 | 37 (+4.95) | 121.15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능력은 1/7/13 레벨이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사용 시: 기본 공격 시 5초 동안 여진을 일으켜 부채꼴 영역에 15/25/35/45/55 (+0.3AP)(+0.15 추가 방어력)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천둥소리를 사용한 후 첫 공격 시 대상에게 30/40/50/60/70 (+0.2AP)(+0.15 추가 방어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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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W-Q순으로 마스터 합니다.
단 상대가 정말 티모처럼 몸이 허약하다 하면 E말고 Q 선마해줍니다.
그리고 E를 3렙까지만 찍고 W를 다음으로 마스터해줍니다.(R-Q-W-E)
왜 W를 중요하게 생각하냐면 W 기본지속효과(방어력 추가)는 5%씩 스킬 레벨업할때마다 늘어납니다.
게다가 패시브 실드가 발동중일때에는 기존 효과의 3배의 효과를 받습니다.
예를 들자면 방어력이 기본지속효과로 방어력이 100 증가한다 했을때,
패시브가 살아있으면 패시브가 깨지기 전까지 방어력을 300 받는다는 이야기입니다.
라인전에서 방템 조금만 갖춰지고 딜교도 꾸준히 해서 쌓은 착취 추가체력과 방템 올리면서 올라간 체력으로 인한 패시브 실드가 깨지기는 라인전에선 어지간해선 쉽지 않게 됩니다. 깨져도 체력이 많이 닳지 않습니다.
방어막이 깨졌을 때는 이미 상대의 체력이 착취와 E 데미지로 걸레짝이 되어서 뒤꽁무니를 따라가는 상황이 와있게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특히 이 빡빡이새@끼는 더한듯
아니라고요? 그럼 내 손이 똥손인가보지 뭐.
근데 맞을거임 아마. 내 손도 똥손 저새끼도 개** 둘다 맞을거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버섯 밟으면 슬로우걸리니 피해줍시다. 실명 뺴고 들어가시면 효과가 더 좋겠네여
사실 라인만 당겨져있으면 그이후엔 Q 쓰고 들어가기만 해도 어느정도 딜교 우위에 설 수
있습니다.
역시 과학자.
저 방어력을 어떻게 뚫어... 싸우다가 최소 죽지는 않을겁니다. 항상 초반만 조심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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