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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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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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확 용사 폭갈 = Q, E, R, W순서로 마스터.
정복자 용사 구인수 = Q에 3레벨 투자 후 E, Q, R, W순서로 마스터.
그렇다 할 스킬 콤보가 없는 캐릭터입니다. 상황에 맞게 스킬을 쓰고, 포탑을 철거할 때 E는 키지 않으며 상대에게 거의 다 접근해서 평타 사거리 안에 들어왔을 때 E를 키면 됩니다.
W는 시간을 끌며 버텨서 팀원의 합류를 기다리거나, 위급한 상황에서 버티면서 패시브를 충전하거나, 명캔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와의 지속시간을 유지시킬 때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자신이 와 의 지속시간을 낭비하게 되는 상황이면 상황을 봐서 로 지속시간을 유지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Q는 도주기가 빠진 적에게 사용해서 달라붙거나, 적의 이동기를 따라가거나 스킬을 피하는데 사용해줍니다.
상대에게 무조건 선 알파를 써야하는데 상대의 CC기가 남아있는 경우, 알파를 상대에게 쓴 후 바로 상대의 뒤로 이동해주면 90%정도는 CC기를 피할 수 있습니다. 알리스타의 같은 전방향 광역CC기는 피하지 못합니다..
궁극기도 전투에 합류하면서 쓰지 않고, 합류 한 다음에 써야합니다.
이렇게 글로만 표현해서 다 설명하기 어려운 감이 있지만 해보시면 감이 잡히실 겁니다.
그래도 나름의 콤보를 적어보자면
1. 평평평 평평 - 명캔을 사용하는 콤보중 하나입니다. 주로 도망가는 적에게 딜을 우겨넣을 때 사용하며, 명캔을 빠르게 한다면 로 따라붙은 후 바로 평평으로 두 대를 우겨넣을 수 있고, 그 다음 타격은 바로 가 터지게 됩니다.
1-2. 평평평평 - 1의 여건이 나오지 않을 경우 사용하는 콤보입니다.
2. 평평평평평 - 명캔을 사용하는 콤보중 하나입니다. 주로 자신에게 싸움을 거는 상대에게 맞딜을 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이 콤보 또한 평 다음 타격에 바로 가 터지게됩니다.
- 이동기가 빠진 상대를 쫓아가거나, 상대의 이동기를 쫓아가거나, 상대의 스킬들을 회피할 수 있습니다. 타이밍에 맞게 사용하거나 스킬 사운드, 모션, 이펙트를 보고 써주시면 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지간하면 궁을 키고 상대를 쫓아가다가 상대의 주요스킬을 피하거나 이동기를 쫓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에게 피할 스킬이나 쫓아갈 이동기가 없다고 해도, 알파를 사용하는 타이밍이 싸움의 결과를 바꿀 수 있습니다.
예시 영상.
- 명상으로 딜을 버티거나, 명캔을 할 수 있습니다. 버티면서 합류를 기다리거나, 스택을 채워서 역관광을 노릴 수도 있습니다.
- 마이가 엄청 높은 DPS를 뿜게 해주는 핵심 요인입니다. 50의 고정피해에 0.25추가 공격력 계수로 인해 용사 구인수, 용사 폭갈 등으로 인한 추가 공격력의 영향을 받아 딜러,탱커까지 두루두루 다 잘 잡을 수 있습니다.
- 마이가 엄청 높은 DPS를 뿜게 해주는 핵심 요인입니다. 3레벨 기준 이동 속도가 45% 오르고 공격 속도가 80% 상승합니다.
추가로, 를 챔피언에게 사용한 후 아무것도 클릭 안 하고 가만히 있으면 자동으로 로 지정한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CC기. 은신. 부활. 이동기 등으로 E와 궁의 지속시간을 낭비하는 건 정말 치명적입니다..
시야 잘 먹고 잘라먹기 또는 스플릿 하는 상대 챔피언 죽이고 스플릿, 아니면 한타를 해도 좋습니다.
우리팀 딜러를 물러오는 브루저를 같이 잡아주거나 타이밍을 잘 잡아서 상대팀의 딜러진을 물러가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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