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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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0 (+90) | 2100 | 마나 | 360 (+50) | 1210 |
공격력 | 47 (+2.5) | 89.5 | 공격 속도 | 0.625 (+2.61%) | 0.902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9 (+0.4) | 15.8 |
방어력 | 28 (+4.5) | 104.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잔나가 적중 시 및 서풍으로 추가 이동 속도의 30%만큼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5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회오리바람은 매초 커질수록 10/15/20/25/30 (+0.1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리는 시간이 0.25초 늘어나며 이동 거리가 20% 증가합니다. 또한 반드시 1.25초 안에 목표 지점에 도달합니다. (사정거리: 1000-175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사용 시: 잔나의 원소가 적을 공격하여 2초 동안 20/24/28/32/36% (+0.06AP%) 둔화시키고 55/85/115/145/175 (+0.5AP) (+추가 이동 속도의 3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잔나가 사용 스킬로 적 챔피언의 이동을 방해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의 2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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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거 없다.
평으로 슬로우
들어오면 평으로 슬로우 걸고 걸고 튀면서 평평
이걸 찍을때 까지 탑에서 솔킬이 안날까 의문이긴 한데 찍으면 로 포탑에 밀어버려도 됨.
다만 쓰고나면 살기 힘들어지니깐 확실히 포탑 한두대로 죽일 수 있을떄만 쓰셈
는 잘 맞출 수 있다 싶으면 2렙이 찍어도 됨.
포탑 들어올 때 로 바로 뜨워서 딜로스와 포탑을 한 대 라고 더 맞게 해주면 굳
쓸 일 있을까...
요약: 적이 포탑 사정거리 안으로 들어왔을 때 평 도주 후 로 한번 띄우고 포탑 혹은 자신에게 평평 이래도 살아서 들어온다 하면 걸고 돌아오는 평 포탑 사정거리 밖으로 도망가지 말고 포탑쪽으로 써서 스킬 피해주고 평 이렇게 포탑이 딜 넣고 난 뒤에도 애가 살아서 날 치러 온다 싶으면 으로 힐하고 적을 다시 포탑쪽으로 밀어주면 됨.
대충 이렇게 하면 됨.
본인이 딸피일 수 록 성공률 상승함.
위 사진은 대충 경로가 저렇다는 거지 중간에 스킬 쿨 돌때마다 저 놈 진로를 방해해줘야함.
평타는 룬으로 처음 슬로우 걸 때 빼고는 안치는게 더 나은듯. 도망치는데 조금씩 느려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물론 적 손에 따라 달라짐
잘하면 절대 못이김
접근 자체가 힘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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