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282.2 (+40.0) | 962.2 |
공격력 | 64 (+3.7) | 126.9 | 공격 속도 | 0.69 (+2.7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5.51 (+0.75) | 18.26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도벽은 말 안해도 다 아실거라,,
보통 한 게임에 한 번 정도는 예전 영약이 나와서 딜교에 엄청 이득을 가져다줄때가 많네요.
완벽한 타이밍은 추후에 수천으로 업글하거나 쓰고 팔거나함,, 가끔 다이브 때 살아남는 수단이 되기도 함.
비스킷도 나쁘진 않은데 사실 마나관리가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안 씁니다.
외상은 갱플이 1코어 트포라 가끔 돈 여유 없이 귀환할때는 정말 꿀임.
신발도 써봤는데 가끔 상대에 따라 선 닌탑을 가야하는 경우가 10분 전에 발생해서 외상이 나은듯 싶네요.
우주적 통찰력과 천상의 신체는 예를 들어 스멥선수나 폰 선수가 갈리는데,,
천상의 신체 체력은 좋지만 10분간 10% 딜감소때문에 사실 상대보다 실력이 좋아서 킬각을 잡는 경우엔
딜로스가 쪼금 발생해서 못잡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통찰력을 들면 후반에 귤 쿨이 45% 때에 7초고 궁쿨도 줄고 , 스펠쿨도 줄고 더 장점이 많다고 봅니다.
보조룬은 사실 취향을 많이 타는데 마법의 경우 공격력과 주문력을 올려줘서 좋긴한데
방어적 특성이 부족합니다.
궁극의 모자는 갱플의 궁 쿨을 줄여줄 수 있어서 필수구요,, 나머지가 조금 애매한데
많이 갈리네요. 전 쿨감성애자라 꺠달음을 추천하는데, 기민함도 좋습니다. 다른건 상대적으로 그렇게 큰 이득은 아니 더라구요.
보조에 방어적인 특성으로 결의도 추천합니다. 라인전이 힘든 경우엔 강철피부와 소생을 들고 라인전에 임하시는것도 좋아요.
하지만 갱플랭크는 딜러라는거!!
화약통을 파괴하면 불의 심판이 초기화되며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상점에서 바다뱀 은화를 써서 포탄 세례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적중 시 효과(불의 심판 제외)가 적용되며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통의 체력은 2초마다 줄어듭니다. 통이 폭발하면 폭발 지대에 겹쳐 있는 통들이 연쇄 폭발하지만 같은 대상이 여러 번 피해를 입지는 않습니다. 혀어어어업상 스킬로 통을 터뜨리면 대상 처치 시 추가 골드를 얻습니다.
7레벨, 13레벨에는 통이 저절로 사라지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통의 치명타 효과는 105%로 적용됩니다.
최대 충전량 3/3/4/4/5
재사용 대기시간: 170/150/130초
죽음의 여신:포탄 세례가 시작할 때 목표 지점 중앙에 300%의 고정 피해를 입히는 거대한 포탄을 발사하여 1초간 범위내 적의 이동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사기진작:범위 안에 있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2초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가차없는 포격:포탄 세례의 지속 시간 총 6번의 포격이 추가됩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범위: 600)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