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8 (+111) | 2485 | 마나 | 400 (+25) | 825 |
공격력 | 54.9 (+2.2) | 92.3 | 공격 속도 | 0.658 (+2.35%) | 0.921 |
5초당 체력회복 | 7.4 (+0.55) | 16.7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표식이 남은 대상을 스킬로 공격하면 인장이 폭발하며 65/90/115/140/165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악의의 인장이나 모방한 악의의 인장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의 100%를 돌려받고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 10~146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5/13.75/12.5/11.25/10초
4초 안에 왜곡을 다시 사용하면 처음 위치로 돌아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5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대상이 1.5초간 사슬에 묶여 있으면 대상을 1.5초 동안 절대 시야를 얻고, 속박 효과와 추가로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865)
모방한 악의의 인장과 환영 사슬이 70/140/210 (+0.4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스킬 사용으로 발생한 표식과 속박이 각각 140/280/42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모방한 왜곡은 150/300/4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는 어차피 르블랑이 약하고
후반에는 이렐이 너무강합니다
미니언 탈수없는 정글에서나 겨우 이길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야스오 마스터이 피오라 모두 힘듭니다
동 템일시 스킬구성자체가 ad인 케이틀린을
이길수 없습니다 더군다나 사거리차이도 심합니다
마찬가지로 트리스타나도 맞딜시 집니다
파밍도 힘들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1000스택도 문제없음
처음부터 끝까지 후두려팸
가렌 레넥톤 등등 돌진기없는 근접챔에 강합니다
맞을 일이 없습니다
최대한 cs먹고 평타견제 수풀플레이를 해주세요
엄청나게 강력합니다.
스태틱까지가 우선 목표입니다
정글이 도움요청하면 2대2싸움은 불리하니
견제정도만 하고 빠져나올수있게 속박걸어주세요
스태틱 나온순간부터 로밍다니셔도 됩니다
딸피정도는 괜찮지만
반피이상 남은 무리속으로 로밍은 안됩니다.
3코어부터 졸렬플레이가 시작됩니다
고태틱 같이터져서 평타 한대에
미니언기준 마법 700데미지, 평타 600데미지
최소 1200이 넘어갑니다
w,rw 등을 이용하여 딜러들한테 한두대 먹여주면
앞으로 나올엄두를 못냅니다
혹은 따라오게되는 리신,마이,마오카이 등을 끌어와
한명 순삭후 4대5를 시작하게됩니다.
천둥으로 인해 평q평하면 원딜같은경우 바로 죽습니다
예전 ap르블랑의 q e rq 총검 등 오래걸리는 콤보가 필요없습니다
아직 이 공략은 미완성입니다
랭크에서 쓰기에는 연구가 부족하여
일반에서 300판을 해본후 랭크에서 써보도록
하려합니다
100판정도 해본결과 굉장히 재미있네요
다른분들의 의견도 들어보고 싶어서
미완성이지만 살짝 작성해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