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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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99) | 2313 | 마나 | 297.2 (+37.0) | 926.2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94 (+3%) | 1.048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7.16 (+0.35) | 13.11 |
방어력 | 26 (+4) | 9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지배
핵심중에 쓸만한게 지배 말고는 없더군요.
1번 보조 특성(라인전 근접챔 비열한 한 방or 원거리챔 돌발일격)
돌발 일격대신 비열한 한 방에 찍은 이유는 두개다 발동도 간편하지만 피해를 한번을 줘야 발동이 된다는겁니다. 라인전에서 디시브를 쓰면서 효과를 볼일이 그리 많지도 않으면서 평타가 아닌 단순히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발동되므로 비열한 한 방이 우월히 좋다생각합니다. 그말은 즉슨 상자가 터지기만하면 12~30고정 피해가 바로 들어간다는겁니다. 다만 라인전 이후는 돌발일격이 우세합니다.
2번 보조 특성(좀비 와드)
영리한 사냥꾼과 우주적 통찰력덕분에 장신구 쿨을 빨리 돌릴 수있는만큼 좀비와드를 택했습니다. 시야수집으로 얻는 공격력 18보다는 시야적으로 얻을수 있는 이득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3번 보조 특성(영리한 사냥꾼)
3번에서는 대부분의 유저가 끈질긴을 택했고 저도 그생각이었지만 영감의 보조특성들을 보고 영감을 얻어 영리한 사냥꾼을 택했습니다. 아이템에서도 설명하겟지만 요우무의 쿨이 25초, 존야쿨이 60초,수은쿨이 50초,란두인30초 ,룬에있는 핵심특성 포식자와 장신구또한 줄어듭니다.
영감
1번 보조 특성(완벽한 타이밍)
완벽한 타이밍 선택했습니다. 600g 가량의 아이템을 6분이되면 공짜로 주는 동시에 존야와 가엔 쿨이 15퍼 (합연산인지 곱연산인지는 아직 확인을못했지만)감소됩니다. 더군다나 판매도 가능하니 굳이 존야,가엔트리를 안타거나 코어템이 급하다싶으면 파시고 다른템에 투자해도됩니다.
2번 보조 특성(우주적 통찰력)
우주적 통찰력 선택했습니다. 마법의 궁극모자랑 깨달음을 합친것보다 효율이 좋다 자부합니다. 전체적인흐름에 한층 더힘을 실어줄수는 그냥 유연한 특성이라 생각합니다.
압습의 기본 공격 추가 피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투명 상태 중 다음 기본 공격 시 25/35/45/55/65 (+0.6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뒤에서 공격 시 피해량의 155%가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샤코의 모습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상자가 발동되면 주변 모든 적을 5초 동안 공격해 10/15/20/25/30 (+0.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거나 단일 대상 공격 시 25/40/55/70/85 (+0.18AP)의 피해를 입힙니다.
깜짝 상자는 몬스터에게 20/35/50/65/8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 시: 대상에게 70/95/120/145/170 (+0.8 추가 AD) (+0.6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22.5/25/27.5/30% 감소시킵니다.
최대 체력의 30% 이하인 적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 작은 상자는 10/20/30 (+0.15P)(단일 적 공격시 25/50/75 (+0.15AP))의 피해를 입히고 적을 1초 동안 달아나게 합니다.
- 분신은 샤코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지만 받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범위: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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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후 상대가 죽거나 전장이탈인경우 (,) 추노를 하든 잠시빼셔서 재진입각보시면됩니다. 는 왠만하면 한타떄 활용될만한 위치에 미리까시구 싸우는도중엔 논타겟막는용으로 급하게 쓰는편입니다.
:LOL계 최고의 진입기이자 도주기입니다. master, 쿨감45%, 평타1대를 칠시 5.2초라는 쿨타임이 나옵니다. ,,,덕분에 2번이상은 거의 암살자샤코로도 돌릴수있습니다. 은신도중엔 ,,,등 은신자체가 보이는 스킬이 없는한 타겟팅면역에 렌즈류도 없으면 심지어 위치조차 가늠하기 힘듭니다. 어떻게 보면 /보다도 위협적입니다.
:근접상대로 까다롭다 싶으면 스킬 한개 더주시면 좀더 편하게 라인전을 할수있습니다. 한타도중엔 논타겟방어, 케틀 덫처럼 cc연계용, 오브젝트대치 미리깔아두면되십니다. 생각없이 막쓰는건 비추입니다.원딜이 루난을 들고 잇다거나 (오히려 흡혈량 증가)이나 광역기에 쉽게 쓸리기떄문에 쓸모있게 씁시다.
: 스킬회피, 거리최대로멀어지면 즉시본체 옆소환, 논타겟고기방패, 딜링, 몇몇아이템적용등등, 묫자리
-:(86.7~56.1초)정말 좋은아이템이었고 그전부터 써왔지만 긴 쿨이 다소 아쉬워왔지만 룬덕분에 궁쿨이랑 비슷히 돌릴수 있게 되었고(50~60초마다) 2300 원(에서올리는비용)에 부담없이 올릴수있습니다. 이번시즌 핵심 2
:(8.5~5.5초)써왔던 시즌 6,7에서 다시 돌아와버렸습니다. 리메이크후까지도 어느정도 괜찮았는데 e가 마딜에서 물딜바뀐후 딜이 너무 부족함을 느꼇습니다.. 티아멧계열or 스탠틱은 푸쉬가 워낙 느린 라인 샤코에게 필수라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이것도 영리한 사냥꾼+우주적 통찰력으로 인해 5.5초마다 쿨이 돌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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