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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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라인가실거면 난입 마이가 매우 적절한 선택인거같네요 .
기민함을통해 이속증가에동시에 딜업되니까 한마디로 딜로스날 걱정도없고
중후반때쯤에 마이가 한타하기 버겁다생각하시면 위에있는 철거를 통해 매우빠른 타워링으로 백도
그리고 마이는 궁을 거의 쓰기때문에 궁극의 모자로 인해 매우빠른 궁쿨감 과잉성장은 탱킹보충이라 생각하시면 됨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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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히 콤보랄게 있을까요 붙어서 평타때리면 사라지는데
명상사용하실때에는 상대 cc머있나 생각하시고 써주세요.
선템은 당연히 마이입니다.
그다음템은 스태틱 올려주시면 되요 .
팬댄은 50 크리로 인해 안터지면 딜로스가 클수가있어서 위에있는 으로 보충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안정적으로 가시고싶으시다면 아니면 매우 잘컸을경우 바로 70크리 맞추셔도 됩니다.
여기서 많이 갈라지는데 탱이많을경우 올려요 .
아니면 위에있는 팬댄과 죽도 둘중에 못올린것중에 하나를 골라서 올려주세요 .
나머지는 템 그대로 가주고 돈많은상태에서 신발남은상태시다면 파시고 트포가주시면 됩니다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마이는 상대가 얼마나 무리쳐줘서 평타많이칠수있는각을 노릴수있는게
핵심이라
뒷각잡으시면서 cc빠지는거 계산하시고 들어가셔야합니다 .
난입 정말 좋은 룬인거같네요.
모두들 한번씩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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