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8명

44.4% (8표)

0% (0표)

55.6% (10표)
솔랭D5 자랭D5 명존쎄 우두루 (일반 즐겜용)
겁나쌘 우두루 ㅎ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지배 : 1티어로는 포식자를 들어줍니다. 이번에 룬이 바뀌면서 생긴 포식자룬은 항상 뚜벅뚜벅 걸어야만 했던 우디르의 단점을 어느정도 보완할 수 있는 룬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티어로는 비열한 한 방을 들어줍니다. 곰 태세 기절로 시작하는 우디르의 특성상 비열한 한 방과 잘 어울립니다.
3티어로는 사실 취향인데요, 시야 수집이 20스택을 다 채울시 공격력 12를 주기때문에 극딜 우디르를 가는 이 공략에 가장 잘 맞는다고 생각됩니다.
4티어로는 영리한 사냥꾼을 들어서 사용템 쿨감을 줄여줍니다. 사용템 쿨감이 줄어들면 정당한 영광의 쿨타임이 줄어들고 포식자의 쿨이 줄어드는지는 모르겠지만 줄어든다면(꼭 줄어들지 않아도) 싸움을 더 자주 걸 수 있으므 로 무조건 들어줍니다.
영감 : 1티어로는 외상을 들어줍니다. 제 공략은 빠른 코어템을 올려서 데미지를 더 빨리 뽑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외상을 들어서 코어템을 빨리 올려주도록 합시다.
2티어로는 우주적 통찰력을 들어줘서 쿨타임 5%감소를 맞춰주도록 합시다. 트포20%+영광10%로 쿨감 30%를
맞추지만 30%만으로는 조금 부족한 면이 있기 때문에 5%감소를 더 들어줍니다.
+쾌속 접근에 대해서 : 쾌속 접근은 cc기 걸고 추노할때 이속이 빨라지므로 우디르에게 좋기는 하지만 이 우디르는
기절 되있는 시간동안 원콤을 낼 것이기 때문에 필요가 없습니다!
+마법공학 점멸기에 대해서 : 마법공학 점멸기는 몇 번 써봤는데 아직 뭐가 좋은지 잘 모르겠습니다. 나중에 더 연구하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평범한 정글 스펠로 들어줍시다.
이속 중점이기때문에 유체화를 드는게 더 좋지 않냐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 어차피 영광+포식자+곰태세면 이속은
추노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빠르기 때문에 변수를 만들어 줄 수 있는 점멸을 들어줍니다.










가교 (Bridge Between)
정령 각성: 네 가지 기본 스킬로 여러 '태세'를 오갈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 중인 스킬을 재사용하면 기본 효과에 더해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레벨에 따라 50~20초)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야생 발톱 (Wilding Claw)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발톱 태세: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32/44/56/68/80% 상승하고 기본 공격으로 적중 시 5/11/17/23/29/35 (+0.2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최대 체력의 3/4/5/6/7/8% (+ 0.04% 추가AD)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갑옷 (Iron Mantl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갑옷 태세: 4초 동안 45/60/75/90/105/120 + 최대 체력의 2/2.3/2.6/2.8/3.2/3.5% + 0.4 AP%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15/16/17/18/19/2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1.2% + 0.08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불길 쇄도 (Blazing Stamped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쇄도 태세: 이동 속도가 30/37/44/51/58/65% 증가했다 4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기본 공격 시 대상에게 돌진해 0.75 초간 기절시킵니다. (대상별 재사용 대기시간 6/5.6/5.2/4.8/4.4/4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날개 돋친 폭풍 (Wingborne Storm)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폭풍 태세: 4초 동안 얼음 폭풍으로 자신을 감싸 주변 적들에게 매초 20/34/48/62/76/90 +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18/21/24/27/30% 둔화시킵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폭풍 안에 있는 적에게 10~30(레벨에 따라) +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이 사라졌다면 우디르 근처 적에게 적용)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쓰고 달려가서 Q평평평평평평+안죽으면 W평평펴영Q평평평평평ㅍE평평펴옆영 (반복)
+Q선마후 E를 찍는 이유에 대해서 : E는 찍을수록 이동속도 증가효과와 이동속도 증가효과의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힘들다면 W와 번갈아가면서 찍으셔도 되지만 Q다음에 E를 바로 마스터하시는게 좋아용
스킬 활용 팁
항상 싸움 시작할때 패시브 3스택 유지하도록 합시다. 패시브 3스택을 유지해줘야 공속이 증가해서 딜러들 녹이기 쉽습니다.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정글 3캠프(혹은 그 이상)을 돌고 탑이나 미드 한두번씩 찔러주시고
첫귀환에 무조건 추적자의 검+똥신을 뽑을수 있도록 합니다.
그뒤에는 바로 똥신에 있는 포식자 효과를 써서 바텀갱을 가면돼요
일단 딜링은 트포가 나올때부터 충분히 잘되는데 우디르가 진짜 쌘타이밍은 일단 영광이 나왔을 때입니다.
그런데 이 타이밍에서부터 점점 유통기한이 오기 시작하는 고인챔프들..
그래서 저는 치명타 트리에서 답을 찾았습니다.
바로 스태틱 인피를 올려주면 딜이 진짜 미쳐버립니다.
+신발은 4개중에 상황에 맞게 가시면 됩니다
+적이 도주기가 있는데 원콤에 못죽이겠다! 할때는 일단 1.5초동안 정신집중을 해야하는 포식자를 먼저 써서 싸움을
건 뒤 이동기를 써서 도망가는 적을 영광을 사용해서 따라가서 잡도록 합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람머스

나서스

말자하
등등..cc기 있는 챔프들은 모두 카운터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E쓰고 벌레처럼 날아댕길때 손바닥으로 톡!쳐서 잡아주시면 돼요

니달리

그레이브즈
등등 물몸 챔피언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에 3~4캠프 다돌면 탑이나 미드중에 한라인은 당겨져있을텐데 둘중에 한라인 갱가시거나 밀려있는라인 역갱봐주시면서 플레이하시고 , 첫귀환에 추적자의 검+똥신이 나왔다면 포식자 키시고 라인 당겨져있는곳은 그냥 막들어가셔도 다잡아요.(이동기 많은 챔프들 제외)
+적팀이 플쓰는데 어 저거 잡는각이다! 생각되시면 그냥 주저없이 플쓰고 다이브하셔도돼요 거북이 태세 때문에 잘 안죽어용
초반 운영법
무조건 5챔피언 킬관여 해서 사용템 쿨감 줄이도록 합시다. 이게 진짜 중요해요
중반 운영법
스플릿 해주시면서 혼자 다니는애들 포식자+영광키고 잡으시거나 스플릿 막으러 오는애들 잡아주도록 합시다.
+적팀이 오브젝트에 와드를 안해뒀다면 용이나 전령같은 경우에는 그냥 혼자 먹어도 굉장히 빠르니까 주저말고
드세요.
후반 운영법
이때부터는 팀이랑 붙어서 한타를 해야겠다라고 생각되시면 한타하시구 한타는 답이 없을거같다;;라고 생각되시면
그냥 스플릿 해주시면돼요.
팀파이트시 역할
내가 개쌔다! 내가 들어가면 다잡을수있다! 할때는 그냥 선진입하시구 적팀이 cc기가 많거나 이동기가 많으면 후진입을 하도록합니다.
+포식자 영광 키고 들어가실 때 탱커들은 잘 피해서 무조건 딜러를 물도록 합시다. 적 챔피언이랑 부비부비하면 영광 꺼져요.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님들 쫄지마세요 쫄면 지는겁니다!
+서폿 듀오로 데리고 하면 편해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8명

44.4% (8표)

0% (0표)

55.6% (1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