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바일배려 겸 빠르게볼수있는
예시책? 간단공략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잡담없이 바로갑니다!!
1차수정(2017.11.13 AM5:42)
-아이템 추가
-아이템 설명추가
2차수정(2017.11.16 AM4:58)
-스킬팁 및 실험사진추가
(스킬에대해궁금하시거나 실험을원하시면 언제든말씀주세요 아는선에서최대한알려드리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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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0 (+88) | 2056 | 마나 | 365 (+43.0) | 1096 |
공격력 | 54 (+3.1) | 106.7 | 공격 속도 | 0.643 (+2.6%) | 0.92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보통은 위 처럼들긴합니다만
몇개 괜찮다싶은 특성들은 사진으로 대처합니다.
빠르게 보실수있도록 중요포인트는 색상추가 및 밑줄을해놓았습니다.
[모바일배려]
[마법-보조(지배)]
좀비와드를 통한 끊임없는 시야장악 및 영리한사냥꾼을통한 구원등의 서포팅아이템 쿨감으로 지속적 한타기여도를높일수있는 특성+룬
[마법-보조(영감)]
이 특성경우
마법의신발을 통한 초반서포팅아이템을 빠르게구매할수있으며 10분후 무료로신발을 얻을수있을뿐아니라 처치관여마다 30초쿨감이 붙어있어서 빠르게뽑은서포팅아이템으로 처치기여를함으로써 신발도빠르게 올릴수있습니다
2번째부분은 우주적 통찰력 과 쾌속접근 두가지를 고려해볼수있습니다.
우주적 통찰력 경우 최대쿨감45% 아이템쿨감5% 스펠쿨감5% 스킬쿨감5% 란 위에말한 마법의신발 에 정말잘어울리는 보조특성입니다.
쾌속 접근 경우 범위1000 내 CC를당한 아군에게 이동하거나 혹은 나자신이 CC를건 상대에게 이동할경우 이동속도10%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군을 맞힐 때: 55/80/105/130/155(+0.4AP)만큼 치유하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적을 맞힐 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근처 아군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각 대상에는 한 번만 튕기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은 한 번 튕길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감소량은 (+100AP당 10%)씩 조정되어, 200AP가 되면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7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해일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70%의 둔화를 적용하고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일이 이동한 거리가 길수록 둔화 지속 시간도 길어지며, 최소 2초에서 최장 4초 지속됩니다.
해일 안의 아군에겐 밀려오는 파도의 추가 이동 속도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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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교전시 맞추도록 노력해주는것이좋습니다만 안될경우 최대한 적근처에 던져주셔도좋습니다.
는 무조건 아군에게 먼저사용해주세요 최대 3번까지튕기며 튕길수록 회복량 과 딜량이 15%감소합니다.
는 우리원딜에게 주시는게좋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집에서 나올때 효과를위해 를한번써주고출발하면좋습니다
는 의 효과를2배로늘려주는 추가효과를가지고있습니다.
교전을할경우 원딜에게를 걸어주시고 사용하여효과를증폭받고 싸우는게좋습니다.
팁을 또 드리자면
와 를 동시에 하면 의 기절효과가사라지고 의 에어본효과가 들어갑니다.
와 는 에어본판정을받습니다.
그외 스킬관련 궁금한것은 댓글달아주세요
는 마스터해봐야 딜만오르기때문에 를 마스터해주는게 더좋습니다 는 무조건 선마
추가(2017.11.16 AM 4:47)
-스킬팁추가
6렙기준(신발X) 적용후
6렙기준(신발X)적용전
6렙기준(신발X) 와 가 적용된후 이동속도
를 활성화한상태로사용시 자기자신도적용됩니다.
사용후 사용시 에어본판정상태로 뒤로밀어보냄
와 는 에어본판정이며 와 를 동시쓸경우 에어본->기절 로판정됨
는 공중에서 약 0.15초 ~ 0.50초사이띄우는거같습니다
(라이엇도 공식적으로 언급한것이없어서 대략적인 시간입니다)
는 의 등뒤에서 나오지만 등뒤에있다고 가 적용되는건X
선시작
로 시작합니다 .
초반에 교전이많아서 보단 x 3 이 좋습니다
물론 귀환후 로 바꿔주시면 좋습니다.
첫귀환후
800원미만 : 나
800원이하 : 나
바텀이이득을많이봤을경우 를빨리올리는게좋습니다.
바텀이이득을많이못봤을경우 와 를 와딩제거 및 서포팅에 집중하는것이좋습니다.
저는 왠만하면 나 를통한 몸이약한 나미의약간의 탱킹함을챙겨주고 나 중 선택합니다.
아이템 경우
는 필수적으로 갑니다.
상대 조합에따라 등을 선택하기도합니다.
는 제가 가끔가는템인데
탱킹/슬로우/AP 가달려있어서 좋아하는템이지만 강추는못드리겠습니다...
는 이번에 새로나온 아이템인데 룬 특 보셧다싶이 안갑니다.
는 포킹형AD 나 AD형 암살자있으면 가끔고려하긴합니다.
나미에게 나쁘진않습니다 마저/방 +40 에 주변에아군이3명이상있을경우 +40을받아 팀파이트시 마저/방 을
80을 챙길수있을뿐더러 체력이40% 늘어납니다! 나 나 등을 올렸을경우 나름 득볼게많습니다 다만 크기가커져서 어그로가 잘끌리는게 단점이죠 ....
는 우리팀에 라인클리어가뛰어나지않으면 가는템입니다.
는 아직고민중입니다.
추가(2017.11.13 AM 5:35)-아이템 추가
(2017.11.13 AM 5:42)-아이템 설명추가
탱킹,마나,쿨감 을챙겨줘서 나름나미한테좋다고봅니다 W를낭비하지않는이상 마나가부족할일이없지만 한타시엔 다소 부족한 마나량 과 3~4코어쯤 부족한쿨감 이나 탱킹력을챙길수있어서 이득이많습니다 !!
참고로
초반에 올린 는 원래 로올렸는데 콩콩이덕에 로자주올리는편입니다.
더궁금하시면 빠르게 피드백해드리겠습니다.
빠르게 보실수있도록 중요한것들만 적다보니
다소건성해보일수있습니다 ㅠㅠ;;
하지만 여러분이 피드백을주시거나 궁금한점등이있다면 댓글을달아주세요
매일 글을 수정해가며 빠르게볼수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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