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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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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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선마를 하여 도발쿨을 줄이는것 또한 하나의 방법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Q만 먼저 하는게 습관이 되서 그런지 저렇게 가게되더라구요 상대방 견제가 힘들면 3랩 W도 줄만합니다.
상대방에게 근접후 살짝 뒤까지 간후 기검을 불러오고 긁은후에 딜교를 하면 대부분 이깁니다. 방어룬이 없어진후 쉔의 3타가 무지막지합니다.
E플과 플E를 써야 할때
E플 - 상대방의 반응이 좋거나 스펠이 있을경우 예상밖의 플레이
플E - 상대방의 스펠이나 도주기가 없어서 확실하게 맞추고 싶을때
E플은 거의 플지점까지만 도발이 되지만 플E는 길게 긁기 때문에 다인을 확실히 맞출수 있다 생각하면 플E가 훨씬 낫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때는 왠만하면 막타만 드시고 라인을 당기는 식으로 운영을 하세요 그러다 갱오면 호응 하는식의 플레이를 계속 해나가셔야합니다
라인을 당기되 박히지 않도록 조절하는게 중요한데 말이 쉽지 실제로 이렇게 조절하기가 쉬울까요 쉔은 라인을 밀어도 견제가 안되기때문에 서로 타워에 박히지 않는선안에서 최대한 당겨먹는게 가장 좋습니다. 밀어놓고 라인로밍을 안가도 나중에 무지하게 궁으로 가게되니 걱정안하셔도됩니다
이때부터는 맵을 잘 살펴야 합니다. 라인전보다 맵 전체에 주목해야할때!
스플릿 운영을 하시고 항상 아군의 상태 주목, 궁을 탄후 상대 딜러진 도발이 가장 먼저고 여의치 않으면 우리 원딜을 지키는 쪽으로 바껴야 합니다.
쉔은 딜러가 아닙니다. 앞에서 맞아주는 역할이기때문에 상대 딜러를 물으러 가야할지 아니면 우리 딜러들을 지켜야 할지 싸움판단을 잘하셔야 합니다.
아직 프리시즌이기때문에 차차 수정해 올려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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