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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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0 (+88) | 2056 | 마나 | 365 (+43.0) | 1096 |
공격력 | 54 (+3.1) | 106.7 | 공격 속도 | 0.643 (+2.6%) | 0.92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군을 맞힐 때: 55/80/105/130/155(+0.4AP)만큼 치유하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적을 맞힐 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근처 아군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각 대상에는 한 번만 튕기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은 한 번 튕길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감소량은 (+100AP당 10%)씩 조정되어, 200AP가 되면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7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해일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70%의 둔화를 적용하고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일이 이동한 거리가 길수록 둔화 지속 시간도 길어지며, 최소 2초에서 최장 4초 지속됩니다.
해일 안의 아군에겐 밀려오는 파도의 추가 이동 속도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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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방울은 맞추기가 힘든편에 속하니깐 상대방 동선 제약하거나 슬로우나 cc 걸렸을 때 연계해주시는게 좋아요.
제 스킬트리만 봐도 보통 나미유저들이랑 다른데요 제가 해석하는게 달라서 그렇습니다.
1랩에 W는 당연한거고 2랩에 물방울에 3랩에 W를 더 찍는것도 그렇고 Q선마를 하는것도 다른데요.
W가 1랩이냐 2랩이냐에 따라 생각보다 힐량 차이도 많이나고 1랩힐로 4레벨 될때까지 쓰려고 보니 마나사용이 비효율적이라서 W를 2랩을 찍어주고 체력관리에 힘을쓰고 그 후로 Q선마를 하는 이유는 Q가 마나소모는 같은데 찍을 수록 재사용 대기시간도 주는데 E는 마나소모량도 늘면서 재사용대기시간이 줄지않습니다. 대신에 슬로우 량이 느는데요 레벨당 5퍼센트씩 증가라서 저는 Q선마가 더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라인 클리어 할때도 Q선마 나미가 더 좋아요. 아니다 싶으시면 E선마 하세요. 근데 한타 때도 저는 Q쿨이 확연히 차이나서 한번 더 쓰고 못쓰고를 느껴서 Q선마를 합니다.
저는 Q말고는 다 스마트키를 쓰는데요 Q가 정말 중요한 만큼 신중히 쓸려고 Q선마를 합니다.
라인전에서 강하게 싸우시거나 호응할때는 E로 슬로우를 묻히신 다음에 Q를 쓰시면 적중률이 올라요!!
정글러가 2대 맞고나서 W를 쓰시면 피도 거의 다 채우고 콩콩이 쉴드까지 해줘서 거의 풀피로 첫 캠프 클리어됩니다.
W를 3레벨에 한번 더 찍고 피관리에 신경쓰자!!
Q의 적중률과 시야장악에 힘쓰고 포지셔닝 신경쓰기!!
짤리지말고 팀원들 서포팅 잘해주기!!
난전인 상황에서는 물방울 맞추기가 생각보다 쉬워요 cc걸린 친구들을 더 연계하거나 상황보고 써주시면 됩니다.
나미판수만 쳐도 저는 솔직히 50판이 안될꺼지만 나미와 라인전도 많이 해봤고 나미는 단순하게 힐만 해주는 서포터가 아니에요!! 라인전 진짜 쎈편에 속합니다. 다만 체력이 낮다보니 먼저 포커싱당하면 쉽게 죽고 해서 그렇지 ㅠㅠ
좋은 결과들 있으시길 바랄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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