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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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4 (+102) | 232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0.4 (+2.63) | 95 | 공격 속도 | 0.61 (+1.36%) | 0.75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9.22 (+4.7) | 99.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625 | 6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용암 방패는 각 대상에게 보호막당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티버는 45초동안 적들을 추격하며 50/70/100 (+0.1 AP)의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주변 적들에게 매 초마다 20/30/40 (+0.12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애니가 용암 방패를 시전하면 티버는 용암 방패 효과를 얻습니다.
티버의 분노는 티버가 소환되었을 때/애니가 방화광 스킬로 적 챔피언을 기절시켰을 때/ 애니가 죽었을 때 발동됩니다.
분노: 티버의 공격 속도가 275%, 이동 속도가 100% 상승한 뒤 3초에 걸쳐 기존 상태로 돌아옵니다.
티버 체력: 1,150~3,500 (+주문력의 75%) 티버 방어/마법 저항력: 30~90 티버 이동 속도: 350/375/400 (사정거리: 6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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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1렙에 주면 라인전 복귀하기 전까지 기절 스텍을 쌓을 수가 없습니다. W를 줘서 리쉬후 라인복귀까지 4 스텍을 쌓고 기절로 인한 딜교환을 더욱 좋게 하기 위함입니다.
라인전 단계에서는 애니가 매우 무력합니다. (짧은 스킬 사거리, 아군을 지원하는 스킬 전무)
심지어 저레벨단계에서는 스킬 데미지가 매우 높은것도 아니기 때문에 쇼부를 보기도 힘들고 스턴이 한 번 빠지면 많 이 무력한 모습을 보입니다.
상대가 라인전이 좋은 나미, 소나와 같은 AP 챔피언이라면 지속적인 딜교는 자제하고 일방적인 딜교가 가능할 떄 (나미의 W, 소나의 Q가 빠졌을때 ) QW스턴 콤보로 체력을 깎아 드시다가 6렙후에 킬을 노리시는게 좋습니다.
상대가 브라움 노틸러스 레오나 와 같은 돌격형 전사 탱커형 서폿일때는 스킬을 아끼시고 상대 원거리 딜러에 포커싱을 맞추셔야 합니다. 이 챔피언들은 저레벨 구간에서 CC도 강력하고 단단하기 때문에 애니스턴이 빠지면 급하게 라인전이 무력해져서 역으로 이니시를 맞고 역관광당하기 쉽습니다 (애니는 체력, 방어력도 매우 낮습니다)
이럴때는 상대 메인 이니시 스킬이 빠졌을때만 일방적으로 딜교하시고 웬만하면 스택을 유지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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