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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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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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공속이 1.2정도 되야함)
솔직히 야스오 콤보는 저 위에 적힌거 말고는 다 알아서 쓰실거에여
안에 장막 섞어서
평 요래 써도 되고
응용력이 높아서 다 적지를 못합니다.
쓰기전 를 딱 누르고 을 쓰면 가 맞은 뒤에
판정이 들어가 1스택이 쌓여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예전부터 진짜 힘들었는대 트린다미어는 죽었더니
이놈은 풀피인 야스오를 원콤내는 경지에 이르렀습니다.
다만 스킬을 잘못쓰거나 막써서 야스오에게 죽는 장면도 자주 나옵니다만
이렐리아가 주도권을 쥐고 있는것은 사실이고
나중가서도 이렐이 야스오만 보면 정말... 짜증납니다
지금은 콩콩이 때문에 버티지도 못하겠더라구요
예전에는 할만했다고 개겼다가 3번 다 털리고 왔습니다.
게다가 부계정에서까지 영혼까지 고통받았으니..
콩콩이 돌아올떄마다 q 쿨 돌아오는게 정말 극혐입니다.
좀 많이 죽어봐야 상대법을 알 것 같네요
제 무빙이 구대기라 q를 다 맞긴 하지만. 그냥 다른분도 힘들다고 하시네요
나중에 수은이 없을떄 소중규모 한타에서 궁깔고 들어오는걸 야스오는
보고만 있다가 스턴맞고 죽어야합니다.
진짜 후반까지 끌고가면 그냥 압살하지만..
초중반이 정말 힘듭니다. 마저룬 없으니까 더더욱..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파밍하려다 죽는 문도는 이미 협곡을 떠났습니다.
그는 없습니다.. (애도)
이제 또 안나오네요
그냥 좀 쉬워요. 실수만 안한다면...
w는 거의 안맞을거고 e 확정돌진이 거슬리긴 하는대 저놈이 나한테 왔다가
q 막히거나 못맞추면 끝장납니다
r이 좀 짜증나긴 하는대 우리는 eq평r평으로 궁 못쓰게 만들고 조질 수 있다보니
거기서 거깁니다
q는 잘 피해지죠 w는 야스오 딜링에 잘 뚤리고
야스오로 사이온 상대할때 사이온 싫다는 분도 계시는대
사이온은 더 싫어할겁니다.
나중에 야스오가 들어올떄 딜러진 지키는 법이 r를 바로앞에서 박는거 뿐입니다.
..처량하죠
이 공략에 관심을 가져주신다면 업데이트는 정기적으로 될 것이며
여러분들이 야스오를 하실 때 룬, 아이템을 뭘 고를지 고민하지 않도록
연구를 계속 할 것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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