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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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10) | 2470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44 (+2.6) | 88.2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6.87 (+0.55) | 16.2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0 (+4.2) | 91.4 | 마법 저항력 | 26 (+1.3) | 48.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오리아나와 구체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구체는 오리아나에게로 되돌아갑니다.
오리아나의 기본 공격이 10~50(레벨에 따라)만큼의 피해에 주문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4초 안에 같은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는 경우 20%만큼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이 추가 피해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25/4.5/3.75/3초
구체는 목표 위치 지점에 머뭅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이때 자기장이 3초 동안 발생하여 2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30/35/40/45/50%만큼 낮추고 아군의 이동 속도는 30/35/40/45/50%만큼 높입니다. 이 효과는 시간이 흐르면 점점 약해집니다. (범위: 25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액티브: 오리아나가 구체에게 아군을 따라다니며 이들을 보호하고 2.5초 동안 55/90/125/160/195(+0.45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하도록 명령합니다. 중간에 마주치는 적은 방어막 총 수치 75%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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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w-e순으로 마스터
qw
qw평
qw평e
qrw평e
e를 자기 자신에게 지정키를 사용하면 매우 좋음. (스페이스 바 추천)
양피지 전까지 qw너무 남발하면 안됨. 마나 금방 오링남. qw로 피좀 빼놓고 큐짤치셈 평타 섞어주면서
쉴드 아군한테 붙여서 궁연계 하려면 신중하게 해야됨. 거리조절 잘못하면 공기팡남.
한타 일어나면 공못찾는 분 있을텐데, 정못찾겠음 쉴드써서 일단 님한테 오게하셈.
라인은 초반엔 미는게 왠만하면 좋다. 눈치 잘봐서 정글 동선도 대충 예측 가능한 선까지는 강하게 밀어서 타워에 쳐박는게 가장 이상적임. 그리고 라인푸쉬 구데기거나 암살자류 챔프들 상대로는 당겨서 프리징하면 개꿀이다. 이때 조건은 시야장악 잘해두고 아군 라이너 상황을 잘 체크해야됨. 로밍각이 나오면 풀고 안나오고 적 미드가 시야안에 보이면 유지. 이런식으로 이득보면 됨.
무튼 눈치와 시야장악이 매우 중요하다.
초반에는 적정글 위치 예상이 어느정도 가능하니 강하게 푸시해라. 오리아나 개쌔다 솔직히 초반에, 왠만하면 딜교 어느챔이 와도 안꿀림. 타워에 쳐박아놓고 짤짤이 하는게 가장 이상적이다.
불안하면 눈치 살살 보면서 살짝 빠졌다가 다시 압박하고 뭐 별거없다. 일방적 딜교하기 너무 좋은 챔이라 압박하고 딜교 이득보긴 쉬움.
주의해야 될 것은 QW남발 하지 말것,마나 금새 오링남. 쓰는 족족 다맞춰서 상대피 걸레짝 만들어놓을 정도면 뭐 괜찮은데, 한두번 삑살나면 힘들어짐. 뭐 맞추기가 어렵진 않지만, 일단 Q만 몇번 맞춰보셈 복서들 거리재는 느낌으로 그리고 간보다가 확실하게
한두번 맞춰주면 질질쌈. 평타 섞어주는건 필수.
그리고 저랩단계 갱당하는 것은 진짜 마나기반 챔프나, 마나소모가 큰 AP챔피언들에게 매우 치명적이다. 스펠도 안빼고 살아간다 쳐도 적갱에 저항하느라 소모된 마나가 너무
크다. 마나=라인전 이기 때문이다. 그러니 적어도 양피지 살 돈 모으기 전까진 최대한 집중해서 라인전 해야된다. 이초반 단계 라인전이 매우 중요하다.
양피지가 나오면 마나관리가 매우 용이하고 편해진다. 딜교도 자주 걸수 있고 성장에도 탄력이 붙는다. 블루먹고 더티 할수있으면 하고, 시야장악은 항상 신경써주면서 파밍과 성장에 집중하자.
미드1차 타워는 최대한 지키고, 상대가 로밍 갔을시 판단을 재빨리 해서 행동해라.
따라갈건지, 타워압박을 줄건지. 확실하게 뭐라도 해라. 멍청하게 얼타서 미드에서 천천히 파밍쳐하지말고.
한타까진 설명해줄 순 없고.
아무튼 성장과 파밍,시야 장악,적 로밍에 대한 확실한 대처,한타에서의 집중력이 포인트다.
아, 그리고 라인전할때 공을 항상 적과 적미니언 근처에 갖다놔서 적이 미니언 쳐먹을때 마다 공이 날라올 것처럼 압박을 심어둬야 한다.
후반은 한타 한번에 겜이 엎치락 뒤치락하니 정말 집중해서 한타해야되고 절~대 짤리지마라. 시야 없는곳은 그냥 가지마라. 조금이라도 불안한 곳은 가지말자. 후반에 아무것도 못하고 짤리는 건 정말 초중반 아무리 잘했어도 욕쳐먹는다. 그리고 궁 너무 쳐아끼지 마라. 궁쿨이 존나게 긴것도 아니고, 하나 확실히 짜를수 있으면 과감히 써라. 특히 후반에 한새끼 없는건 개크니깐.
하나하나 구구절절 다 설명하긴 힘들고 일단 공 안잃어버리게 집중해라. 혹시라도 공못찾겠으면 스페이스바 눌러서 니한테 쉴드써서 공이 니한테 오게끔해라. 그리고 다시 움직이고, 아군이 적에게 물려 이니시가 걸렸을때 공을 적 진영에다 띄워놓으면 궁각이 잘나온다. 예를 들어 주로 이니시를 여는게 적 탱커일테니 적 탱커가 아군을 물었으면 너는 뒤에 물린 아군을 물러오는 적 딜러들에게 궁을 박는거다. 말로 설명하기 힘든데 이해하길 바란다. 대치시엔 항상 공을 적 진영 쪽에 던져놓아서 쉽사리 들어오지 못하게 압박 넣어주고, 용같은거 먹을때 좁은 길목으로 애들 비집고 나올라하면 그쪽에 공 세워놓으면 못들어온다. 이런거 잘 이용해라.
너무많다. 근데 진짜 숙달되면 다 쉽거나 할만하다. 유독 애니비아가 난 존나쉽더라. 애니비아 원챔 장인들 많이 만나봤는데 진짜 맨날 십털어먹어서 애니비아만 보면 졷밥같더라.
핑와 좀 사라 시발련들아. 솔직히 미드새끼 핑와 안사면 트롤임. 그리고 사면 좀 쳐박아라. 최소한 니주변 시야는 밝히고 정글 쳐불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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