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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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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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트린다 콤보야
E로 들어가서
뒤돌때 맞다이할때 W써주고
Q회복 적절히 써주는 것 밖에 더 있나?
궁 잘 써주고
사실 집중공격메타라 착취 트린다가 좋은 상황은 아니다.
그러나 집중공격,치명적속도 너무 트린다와는 맞지 않는 룬이다.
치명적 속도는 다들.. 트린다로 공속 2.5 한번씩 찍어본 경험이 있지 않은가?
어땠는가? 정말로 강했는가?
집중공격이야 트린다로 3대때리면 보통 400씩 1200이 다는데
거기서 공격력 40~50이 붙는게 더 필요한가?
게다가 트린다가 때려주는 영웅을 아군들이 공격할 상황이 많이나오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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