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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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8 (+104) | 2366 | 마나 | 267.2 (+25) | 692.2 |
공격력 | 54 (+2.41) | 95 | 공격 속도 | 0.687 (+3.38%) | 1.082 |
5초당 체력회복 | 5.74 (+0.65) | 16.79 | 5초당 마나회복 | 9.6 (+0.45) | 17.25 |
방어력 | 24 (+4.95) | 108.1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수풀안에서는 움직이는 도중에도 1.5초간 피격되지 않는다면 은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해도 풀리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티모가 전력으로 질주하여 3초 동안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2배가 됩니다. 이 효과는 공격 당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량: 125%
재사용 대기시간: 0.25초
함정은 5분 동안 유지되며, 작동 준비를 마치고 은신할 때까지 1초가 소요됩니다. 최대 3/4/5개의 함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함정 위에 또 함정을 던지면 튕겨서 최대 3/4/5 티모미터까지 간 다음 설치됩니다.
함정은 35/30/25초마다 재충전 됩니다. (사정거리: 600/75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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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렙때,,이기고,,있으면,,,E를,,찍으시고,,,,
반반가거나,,지고있으면,,W를 찍으십시요,,횐님덜,,,
티모는,,,스킬간,,,상호작용이,,,없다시피,,한,,구시대,,챔피온입니다,,횐님덜,,,
따라서,,,유의미한,,딜링 상승을 보여주는 콤보는 없다시피 합니다,,횐님덜,,,
1. 견제 콤보
-옛날
평타-Q-평타
-지금
Q-평타-(평타)
옛날에는 간단한 평캔인,,,,평-Q-평,,,딜링이,,,주를,,이루었읍니다,,,,,
그러나,,상당히,,숙련된,,,티모 유저가 아닌 이상,,,,
평-Q-평까지 가지 못하고,,,평-Q에서 견제가,,,끝납니다,,,,
따라서,,,사실상,,,Q-평과,,,차이가,,,거의,,없게,,됩니다,,,,
하지만,,,이번에,,,새로운,,특성이,,생김으로써,,,,
Q-평이,,,더,,좋게,,,됩니다,,,,,
콩콩이 특성은,,,상대에게 공격이 들어가고,,,,콩콩이가,,,,날아갑니다,,,,
따라서,,,
평타-(콩콩이 날아감)-Q(딜링)-(독뎀 지속시간 동안 콩콩이를 받을 경우 콩콩이가 한번 더 날아감)
은 평타 한대를 먼저 때리기 때문에,,,콩콩이가 날아가는 타이밍과,,독뎀을 상대가 받는 타이밍이 같이 지나가지만,,,
Q-(콩콩이 날아감)-평(콩콩이를 한번 더 날아가게 하기 위한 독뎀 추가)-(독뎀 지속시간 동안 콩콩이 한번 더 나감)
은 Q를 씀으로써,,,콩콩이를 먼저 날리고,,,,그 다음,,,독뎀을,,발라,,,콩콩이가,,,한번 더,,,날아갈,,,확률을 높입니다,,,
-요약 : 지금은 옛날처럼 평-Q보다는 Q-평이 조금이지만 더 효율적이다.
2. 은신+버섯 활용 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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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분히 컸을 경우,,,,상대를 원콤내는,,콤보입니다,,,,
상대,,,원딜을,,,조질때,,씁니다,,,
횐님덜,,,티모는 사실,,,,콤보보다,,,활용이 중요합니다,,,,
활용에서,,쓸,,내용이,,,많으니,,,틀딱체,,,버리고,,,그냥,,쓰겠읍니다,,,
1. 버섯의 활용
티모 하면 생각하는 대표적인 이미지, 버섯.
그러나 지금은 버섯이 옛날만큼 크게 중요하진 않습니다. 그러나 한타에서 버섯은 티모의 유일한 광역 딜링기이므로 활용을 잘 하는것은 필수입니다.
한타에서는 버섯을 상대 딜러진과 탱커진 사이에 던지시면 됩니다.
스플릿시에 버섯은
시야를 확보하는 용도로 사용하거나,
라인을 미는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시야 확보용 버섯은 상대가 오는 것을 보며, 상대가 오면서 버섯을 밟고, 자신이 뺄 시간을 벌어주는 용도입니다.
이 용도는 딱히 설명할 부분이 없습니다. 그냥 상대가 오면서 밟을 것 같은 위치에 깔으시면 됩니다.
다른분들이 많이 쓰신 티모 공략에서도 많이 보셨을 버섯 팁이지만.
버섯을 벽면쪽에 까는 것이 더 밟을 확률이 높습니다.
롤에서는 한 지점에 이동을 찍으면, 자동으로 최단거리를 산출하여 이동하게 되어 있습니다. 보통 이 최단거리는 벽에 붙어서 가는 경로가 많으므로, 버섯을 벽쪽으로 박으시면 밟을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라인을 미는 용도로 사용할 때에는
몸으로 상대 미니언 공격을 맞으면서, 상대 원거리미니언 바로 앞에 혹은 대포 미니언한테 까시면 모든 미니언이 버섯딜을 받습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절대 버섯을 미니언이 오는 경로에 미리 깔아놓으면 안됩니다.
미리 깔아놓게 되면 상대 근접미니언 중 제일 앞에 있는 미니언이 버섯을 밟으면서 미니언 한마리에게만 버섯딜이 들어가게 됩니다.
티모 버섯에는 깐 후 1초동안은 발동하지 않는다는 점 명심하시고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스킬 활용 팁은 차차 추가하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판테온을 상대할 때는 E선마를 하지 마시고
Q선마를 해서 판테온이 Q를 날릴 때 같이 Q를 날린 다음, 판테온의 Q가 돌아왔을 시점에 사리는 수 밖에 없습니다.
콩콩이 티모의 장점인 독뎀으로 인한 콩콩이 2번 날리는 것도 적용되기 힘들어 상당히 힘든 카운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티모는 맞다이가 약한데, 올라프는 도끼를 맞추면 티모가 슬로우걸리고, 강제로 다가와서 맞다이를 걸 수 있기 때문에 도끼를 맞지 않는 수 밖에 없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베인은 딜링을 위한 스킬이 없으며, 평타를 때림으로써 W스킬, Q스킬의 이점을 받는 것이므로, 티모의 Q를 적당한 타이밍에 써 준다면 거의 70% 확률로 이길 수 있습니다.
거리조절만 잘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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