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2.36 (+91) | 2099.36 | 마나 | 340.6 (+45.0) | 1105.6 |
공격력 | 45 (+2) | 79 | 공격 속도 | 0.644 (+2.3%) | 0.896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파워 코드: 기본 스킬을 3번 사용하고 나면 소나의 다음 기본 공격이 20~240(+0.2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마지막으로 연주한 곡의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용맹의 찬가: 50% 증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인내의 아리아: 3초 동안 대상이 주는 피해가 25%(+0.04AP)만큼 감소합니다.
- 기민함의 노래: 2초 동안 대상이 40%(+0.04AP)만큼 둔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5초안에 다음 기본 공격 시 10/15/20/25/30(+0.1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파워 코드 - 스타카토: 파워 코드 추가 피해 (총 28~336 (+0.28 AP)의 마법 피해) (범위: 8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1.5초 동안 25/45/65/85/105(+0.2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부상당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이 보호막으로 다른 아군이 받을 피해를 25이상 흡수할 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파워 코드 - 디미누엔도: 파워 코드는 대상이 가하는 물리 및 마법 피해 또한 3초 동안 25%(+0.04AP) 감소시킵니다.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12/14/16/18%(+0.02AP) 상승합니다.
파워 코드 - 템포: 파워 코드는 대상의 이동 속도 또한 2초 동안 50%(+0.04AP%) 늦춥니다.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춤을 출 줄 아는 적들은 기절한 상태에서 춤을 춥니다. (사정거리: 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마스터 순서는 입니다.
초반 우물에서 1초에 마나순환 팔찌를 한 번 Q로 돌려주는 것이 필수며.
15초가 지나 중앙으로 달려가 첫 대면을 하기 전에 3스텍을 맞춰놓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이후 만났을 경우 짤짤이를 넣어주면 상대챔프의 체력이 1/3이 빠지는 졸렬딜교가 가능해집니다.
라인전에서는 선제 를 사용하여 상대의 포킹을 씹어주는 플레이가 중요하며.
물몸 서풋인 만큼 딜교는 하되 죽을 각은 들어가지 않는 것이 원칙입니다.
평 ㅌㅌㅌ 하거나 아주 가끔 마나 여유 있을 때 평 ㅌㅌㅌ 해서 상대의 피통을 갉아먹어 줍니다.
또한 도벽이라 아이템이 나올 텐데 마나물약을 제외한 일체는 상점에 갖다 파는 용도입니다.
먹지 맙시다.
예외적으로 골드뭉치는 쓰나 파나 비슷하기 때문에 템창 때문에 그냥 쓰며,
스킬 추가 포션은 가격은 적혀있으나 상점에 팔리지 않기 때문에 그냥 먹어도 됩니다.
소나는 특히 을 잘 써야합니다.
기본적으로 헤카림 카직스 등의 들어오는 챔프를 받아치기에 좋으나,
그렇다고 소나가 물려 한콤에 터지면 답이 없기 때문입니다.
연습을 통해서 익혀야 하며 자르반 등이 진입하면 R플 연계를 통해 묶고 뒷플로 빠져나간 다음에 점화걸고 원딜과 함께 잡아내는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들어오는 챔프의 유형에 따라서 닌탑or헤르메스 를 올려주는 센스.
그리고 헤르메스와 성배로 커버가 불가능한 AD데미지의 경우 4코어 이후 존야나 얼심까지 고민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향로 성배 나온 소나가 계속 살아만 있으면 한타에서 2인분을 하기 때문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