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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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8 (+104) | 2366 | 마나 | 267.2 (+25) | 692.2 |
공격력 | 54 (+2.41) | 95 | 공격 속도 | 0.687 (+3.38%) | 1.082 |
5초당 체력회복 | 5.74 (+0.65) | 16.79 | 5초당 마나회복 | 9.6 (+0.45) | 17.25 |
방어력 | 24 (+4.95) | 108.1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수풀안에서는 움직이는 도중에도 1.5초간 피격되지 않는다면 은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해도 풀리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티모가 전력으로 질주하여 3초 동안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2배가 됩니다. 이 효과는 공격 당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량: 125%
재사용 대기시간: 0.25초
함정은 5분 동안 유지되며, 작동 준비를 마치고 은신할 때까지 1초가 소요됩니다. 최대 3/4/5개의 함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함정 위에 또 함정을 던지면 튕겨서 최대 3/4/5 티모미터까지 간 다음 설치됩니다.
함정은 35/30/25초마다 재충전 됩니다. (사정거리: 600/75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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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e) - q - 평타(e) 가 가장 많이 쓰는 콤보이다.
가장 뻔한 콤보이며 상황에따라서는 역으로 당하기 쉬운 콤보다.
뻔한 콤보보다는
1번의 견재로 2번 콩콩이를 쓰는 방법을 소개할까한다.
q - 평타(e) - [w 평타]
q를 맞은 적에게서 콩콩이가 돌아오는걸 잊지말고 마중을 가야한다.
그러면 쿨이 더 빠르게 돌기 때문에 견재후 맞지않을 정도의 거리 유지를 하여
쿨이돌면 독데미지로 인하여 바로 콩콩이가 한번 더 왕례하게 만드는게 핵심이다.
상대가 쓰레쉬, 노틸러스, 트런들 서폿이라면 글쓴이 입장에서는 살짝 버겁기도 한편이다.
때문에 빠른 이속 트리를 간다면 조금 커버가 되는 편이기 때문에
3렙 eqw 이후 5렙까지는 w를 2개 더 찍어주어 w3개로 컨트롤만 조금 한다면 생존력이 증가한다.
핑와가 있어도 은신상태에서는 들키지 않는다.
바텀 윗부쉬 지역
바텀 아랫부쉬 지역
위 아랫 부쉬스샷 검은색 선 안이 핵심포인트 지역.
쉽게 설명하면 살짝 움푹 파여진 지역이다.
티모은신상태로 벽에 딱붙으면 슬러쉬방향(/)으로 무언가 날라와도 맞질 않는다. (ex:이즈q,룰루q, 쓰레쉬qe 등)
단 럭스처럼 둥근 포킹, 노틸러스 닻은 제외한다.
적이 부쉬핑와를 했을경우 바로 지우지말고 적 정글러 동선 파악 후 핑와부쉬 은신 후 라인 살짝당기면
적들이 티모하나때문에 혈안이 되어있을것이다.
은신하나로만으로도 견재가 충분히 된다.
낚시하기에도 안성마춤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부쉬서 은신상태라도 어찌할 방도가 없다.
죽음을 면하기 위해서는 도망만이 살길이다.
아무리 실명이 있다고 한들 점사만 받아도 금방 죽어버리기 때문에
되도록 짤빵견재는 피하는게 좋다.
(은신상태에서 잘못하면 석상때문에 들킬 수 도 있다.)
부쉬서 e로 쓸어버리면 은신도 들키게된다. (스킬편에 검은지역은 잘 안들킴)
그리고 기동신 사고 난 이후로는 힘들 수 있게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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