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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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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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까딱 잘못하다가는 다리우스 하드캐리 시켜주기 좋습니다. ^^
초반보다 중후반부터 더 무서워요.
스플릿하다가 유체화 키고 달려오는 다리우스보면 심장이 서늘해 집니다.
그렇다고 초반 라인전이 안 무섭다는건 아닙니다. 정글도 없는데 도발로 들어간다? = 자살입니다.
라인전부터 한타. 쉔의 상징인 궁극기까지 모조리 카운터 맞는 챔프입니다.
갱플이 선픽으로 나왔는데 쉔으로 셀프 카운터는 치지 마시라고 올렸습니다.
그냥 이길 수 가 없습니다.
정글러가 풀어주지 않는 한 블라디가 내내 활약하는 모습을 감상하며 속이 타는 심정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서로 만만하다고 보셔도 됩니다.
이런 종류의 탱커들에게 그래도 퍼뎀이 달려있고 기력챔인 쉔은 플레이하기 편합니다.
초중반 기동성은 쉔이 가장 날렵합니다 !
쉴드로 딜로스를 꽤 많이 유도할 수 있어서 초반에 라인전 이길 확률도 꽤 높습니다만
후반에는 발립니다. 그 전에 게임 굳히셔서 끝내세요
초반에 쉽다는거지 후반에는 오히려 카밀이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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