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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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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9 (+104) | 2397 | 마나 | 340.8 (+60.0) | 1360.8 |
공격력 | 55.5 (+3.5) | 115 | 공격 속도 | 0.625 (+1.53%) | 0.788 |
5초당 체력회복 | 5.5 (+0.4) | 12.3 | 5초당 마나회복 | 11 (+0.4) | 17.8 |
방어력 | 25.38 (+5) | 110.3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17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5초 또는 피해를 모두 흡수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영혼의 족쇄를 사용하는 동안 모르가나가 사슬로 묶은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0/35/60% 증가합니다.
모르가나는 영혼의 족쇄에 걸린 모든 적에 대해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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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가까운 거리, 중간 정도 거리 -> 궤적보다도 마우스 포인터를 상대 챔피언에 정확히 겨냥하여 사용.
거리상 수학적으로 90% 정도 확률로 적중 가능.
* 를 맞춰놓고 정확히 겨냥하여 쏘면 적중률 대폭 증가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랩을 신경쓰는게 집중력이 많이 필요해서(체력 고갈)
그냥 마음편하게 밴합니다.
* (추가) 최근에는 블라디, 제드 위주로 밴하고있습니다.

아래 설명하겠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것보다 빡치는건 속박이 걸린 아군을 먹어주기때문에 기껏 잡은 킬각을 놓치게 합니다
그래도 발로 하는 수준이더라도 반반 갈 수 있는 챔프입니다





















































































































리쉬 : 로 피흡이 가능하니 한대 맞아주고
로 체력을 채웁니다.
라인전 :
* 1렙 싸움, 2렙싸움 둘다 맞추는 것이 아주 중요하고 킬이 나올 수 있습니다
2렙이 상대보다 늦으면 cs에 미련을 버리고 뒤에 있으시면 됩니다
* 갱호응이 중요한데 속박을 꼭 맞춰주셔야 됩니다
정글러는 큰 투자를 하는겁니다 이때 여러분의 티어가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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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라인전이 어려울때
: 라인전 이기는 상대가 많지않아 약간 힘들수도있지만 왕귀한다 생각하고 버팁니다
는 cs에는 최대한 쓰지말고 챔피언쪽에만 슬슬 써주면서 돈을 법니다
가끔 타워 다이브를 당하는데 우리 포탑의 대상을 잘보고 집중해서 를 날려줍니다.
(2) 라인전이 쉬울때
: 쭉쭉 밀어놓습니다.(를 cs와 챔피언이 함깨 맞게 사용 Good)
갱 대응을 위해 적 타워쪽에서 너무 무리하지말고 슬슬 견제하다 빠지고 합니다
와딩도 잘해놓고, 정비해야하는 타이밍에 집을 가줍니다.
* 6렙 이후 :
그간 라인전이 힘드셨더라도 6렙 이후에는 초필살기가 있어서 역전 가능합니다.
적중한다면
(
)
혹은
강제 이니시 (
)
콤보가 가능해져서 킬내기가 아주 좋습니다
아군 체력상황이 상대보다 괜찮고 상대 정글 위치만 파악된다면
모르가나를 믿고 승부 걸어주세요.
이때부터 용 오브젝트를 위주로 게임이 운영됩니다.
아래 사진의 시야를 컨트롤 해야합니다. 이쪽의 주도권을 갖고 있을 때 게임에서 거의 승리합니다.
제 승률은 속박의 적중률 + 용,바론의 시야 관리에서 나옵니다.(집중해서 봐주세요!)


여기를 점령하고 오는애들 짤라먹으면서 주도권을 갖고있으면 이미 이긴게임이라고 보셔도됩니다
후반은 바론을 필두로 한 오브젝트 싸움입니다.
상대가 올 곳이 정해져있단 소리죠.
Tab눌러가며 바론, 용 중 좀더 가까운 시간대인 적정글에 와딩을 미리 해놓고 주요 지점에 로 장악합니다.
참고로 은 이때쯤되면 무조건 2~3개씩 들고다니셔야합니다.
장악에 성공한다면 정찰을 위해 오는 상대를 짜를수있고
후반에는 1킬만으로 어마어마한 이득이 연결됩니다.



이렇게 시야를 먹었으면 버스트를 하거나 낚시 등 상대방을 짜르는 식으로 중반과 비슷하게 계속 운영해줍니다.
한타가 일어나면 최대한 집중!

포지션 : 노릴때는 앞포지션 잠깐. 한타중에는 중간에서 약간 뒷 포지션에서 원딜을 보호.
스킬활용 :
(1) : 아군 딜러를 무는 놈에게 속박을 맞춰주세요 꼭 맞추셔야되요.... 실수하면 원딜이 '죽습니다.'
적 딜러를 맞출수 있다면 맞추세요 한타중에는 적딜러들도 정신이없어 잘 맞아줍니다
한타중 속박은 최고 신중하게 집중해서 쏘세요.
(2) : 대치하다가 물릴 것 같은 아군에게 써주세요. 우리편 돌진형 챔프가 한타 열려고 들어간다면
걔한테 써주셔야합니다. 아군보호보다 중요할수도있습니다.
(3) : 궁은 뒷라인쪽에서 사용하되, 다중히트를 하는 구도로 쓰는것이 좋습니다
아무리못해도 2명은 걸리게 써야됩니다. 원딜이 죽을거같으면 1인용으로라도 쓰세요........쩝ㅋ




(4) 언제쓰나?
-> 서로 딜 시작했으면 둘다 그냥 써버립니다. 빨리 쓰고 스킬사용에 집중ㅋ






브론즈부터 다이아까지 모두 경험해보는 동안
모르가나와 함께 해왔네요
속박에 모든걸 걸고 쏘세요 ㅎㅎ
읽으신 분들께 행운을 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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