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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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9 (+104) | 2397 | 마나 | 340.8 (+60.0) | 1360.8 |
공격력 | 55.5 (+3.5) | 115 | 공격 속도 | 0.625 (+1.53%) | 0.788 |
5초당 체력회복 | 5.5 (+0.4) | 12.3 | 5초당 마나회복 | 11 (+0.4) | 17.8 |
방어력 | 25.38 (+5) | 110.3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17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5초 또는 피해를 모두 흡수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영혼의 족쇄를 사용하는 동안 모르가나가 사슬로 묶은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0/35/60% 증가합니다.
모르가나는 영혼의 족쇄에 걸린 모든 적에 대해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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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가까운 거리, 중간 정도 거리 -> 궤적보다도 마우스 포인터를 상대 챔피언에 정확히 겨냥하여 사용.
거리상 수학적으로 90% 정도 확률로 적중 가능.
* 를 맞춰놓고 정확히 겨냥하여 쏘면 적중률 대폭 증가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랩을 신경쓰는게 집중력이 많이 필요해서(체력 고갈)
그냥 마음편하게 밴합니다.
* (추가) 최근에는 블라디, 제드 위주로 밴하고있습니다.
아래 설명하겠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것보다 빡치는건 속박이 걸린 아군을 먹어주기때문에 기껏 잡은 킬각을 놓치게 합니다
그래도 발로 하는 수준이더라도 반반 갈 수 있는 챔프입니다
리쉬 : 로 피흡이 가능하니 한대 맞아주고로 체력을 채웁니다.
라인전 :
* 1렙 싸움, 2렙싸움 둘다 맞추는 것이 아주 중요하고 킬이 나올 수 있습니다
2렙이 상대보다 늦으면 cs에 미련을 버리고 뒤에 있으시면 됩니다
* 갱호응이 중요한데 속박을 꼭 맞춰주셔야 됩니다
정글러는 큰 투자를 하는겁니다 이때 여러분의 티어가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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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라인전이 어려울때
: 라인전 이기는 상대가 많지않아 약간 힘들수도있지만 왕귀한다 생각하고 버팁니다
는 cs에는 최대한 쓰지말고 챔피언쪽에만 슬슬 써주면서 돈을 법니다
가끔 타워 다이브를 당하는데 우리 포탑의 대상을 잘보고 집중해서 를 날려줍니다.
(2) 라인전이 쉬울때
: 쭉쭉 밀어놓습니다.(를 cs와 챔피언이 함깨 맞게 사용 Good)
갱 대응을 위해 적 타워쪽에서 너무 무리하지말고 슬슬 견제하다 빠지고 합니다
와딩도 잘해놓고, 정비해야하는 타이밍에 집을 가줍니다.
* 6렙 이후 :
그간 라인전이 힘드셨더라도 6렙 이후에는 초필살기가 있어서 역전 가능합니다.
적중한다면 () 혹은
강제 이니시 () 콤보가 가능해져서 킬내기가 아주 좋습니다
아군 체력상황이 상대보다 괜찮고 상대 정글 위치만 파악된다면
모르가나를 믿고 승부 걸어주세요.
이때부터 용 오브젝트를 위주로 게임이 운영됩니다.
아래 사진의 시야를 컨트롤 해야합니다. 이쪽의 주도권을 갖고 있을 때 게임에서 거의 승리합니다.
제 승률은 속박의 적중률 + 용,바론의 시야 관리에서 나옵니다.(집중해서 봐주세요!)
여기를 점령하고 오는애들 짤라먹으면서 주도권을 갖고있으면 이미 이긴게임이라고 보셔도됩니다
후반은 바론을 필두로 한 오브젝트 싸움입니다.
상대가 올 곳이 정해져있단 소리죠.
Tab눌러가며 바론, 용 중 좀더 가까운 시간대인 적정글에 와딩을 미리 해놓고 주요 지점에 로 장악합니다.
참고로 은 이때쯤되면 무조건 2~3개씩 들고다니셔야합니다.
장악에 성공한다면 정찰을 위해 오는 상대를 짜를수있고
후반에는 1킬만으로 어마어마한 이득이 연결됩니다.
이렇게 시야를 먹었으면 버스트를 하거나 낚시 등 상대방을 짜르는 식으로 중반과 비슷하게 계속 운영해줍니다.
한타가 일어나면 최대한 집중!
포지션 : 노릴때는 앞포지션 잠깐. 한타중에는 중간에서 약간 뒷 포지션에서 원딜을 보호.
스킬활용 :
(1) : 아군 딜러를 무는 놈에게 속박을 맞춰주세요 꼭 맞추셔야되요.... 실수하면 원딜이 '죽습니다.'
적 딜러를 맞출수 있다면 맞추세요 한타중에는 적딜러들도 정신이없어 잘 맞아줍니다
한타중 속박은 최고 신중하게 집중해서 쏘세요.
(2) : 대치하다가 물릴 것 같은 아군에게 써주세요. 우리편 돌진형 챔프가 한타 열려고 들어간다면
걔한테 써주셔야합니다. 아군보호보다 중요할수도있습니다.
(3) : 궁은 뒷라인쪽에서 사용하되, 다중히트를 하는 구도로 쓰는것이 좋습니다
아무리못해도 2명은 걸리게 써야됩니다. 원딜이 죽을거같으면 1인용으로라도 쓰세요........쩝ㅋ
(4) 언제쓰나?
-> 서로 딜 시작했으면 둘다 그냥 써버립니다. 빨리 쓰고 스킬사용에 집중ㅋ
브론즈부터 다이아까지 모두 경험해보는 동안
모르가나와 함께 해왔네요
속박에 모든걸 걸고 쏘세요 ㅎㅎ
읽으신 분들께 행운을 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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