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100% (1표)
0% (0표)
0% (0표)
럭스, 광명의 소녀
Lux, The Lady of Luminosity
0
0
0
1/1
[프리시즌] 럭포터의 길

- 잉정(2017-11-16, 조회수: 12245)

[인사말]

안녕하세요 럭스 서폿 유저가

8시즌을 맞이해서 처음으로 공략 글을

써봅니다.

아직 서툰 점이 많이 있지만 다른 엑셀 공략

뺨치는 공략 만들겠습니다!!!

럭포터의 장점

1. 속박을 잘 맞춘다면 상대를 녹이는게 가능하다

2. 속박을 맞추면 원딜과 연계가 가능해진다

3. 사거리가 길어 견제하기 편하다

럭포터의 단점

1. 마나 소비가 너무 심하다

2. 투사체 속도가 너무 느리다

3. 물몸이라서 금방 죽는다.
럭스, 광명의 소녀
소환사 주문 탈진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80 (+99) 2263 마나 480 (+23.5) 879.5
공격력 53.5 (+3.3) 109.6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7 (+0.8) 20.6
방어력 21 (+5.2) 109.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룬 설명

메인 룬: 마법

핵심 룬

콩콩이 소환

럭스 w를 2번째로 찍는다면 수비적으로 갈 수 있고, q선을 한다면 공격적으로 
나갈 수 있는 아주 적절한 룬 입니다.


상급 룬

마나순환 팔찌

마나 소비가 심한 럭스에게 어울리는 룬입니다. 마나 소비가 안되는 타이밍은
파랑색에서 하늘색으로 변합니다. 타이밍에 딱 1번 마나 소비가 안되니 신중이 결정해주세요.

or

궁극의 모자

내가 라인전에서 마나 관리 할 자신 있고 딜로 나가서 상대를 압박하겠다!
라고 하면 궁극의 모자 가주세요.

일반 룬

깨달음

10렙 달성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줄어드는데 자신이 만약 오버 쿨탐을 갈거 같으면 찍어주세요. 오버 쿨탐 10% 만큼 주문력 10이 늘어납니다.

주문 작열

약간 죽불 같은 특성이라 들었습니다.

보조 룬

영감

1번째 외상

이 룬 은근 좋아요. 가끔 부족해서 못사는 템을 살 수 있게 해주는게
정말 좋습니다. 템 빨리 뽑는게 가능해요!

2번째 우주력 통찰력

이걸 이용해서 보호막, 속박, 궁을 더 써주고 사용 아이템을 가면 
사용 아이템도 더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펠도 더 빨리 쓸 수 있어요! 이거 들어주면 참 좋아요


광채 (Illumination)
럭스의 공격 스킬은 6초 동안 적을 빛의 에너지로 가득 채웁니다. 럭스의 기본 공격으로 이 에너지를 불태우면 적은 30~200(+0.3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빛의 속박 (Light Binding)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지정한 위치에 빛의 구체를 발사하여 최대 2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80/125/170/215/26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동안 속박당합니다. (사정거리: 1000)
프리즘 보호막 (Prismatic Barrier)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럭스가 지정한 위치에 부메랑처럼 돌아오는 마법봉을 던져 자신과 봉에 맞은 아군 챔피언을 2.5초 동안 40/55/70/85/100(+0.4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합니다. (사정거리: 1000)
광휘의 특이점 (Lucent Singularity)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적 유닛의 속도를 25/30/35/40/45% 느리게 하는 지역을 조성합니다(지속 시간 5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적에게 65/115/165/215/265 (+0.8AP)의 마법 피해를 즉시 입힐 수도 있습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310)
최후의 섬광 (Final Spark)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눈부신 광선을 소환하여 일직선 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300/400/50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공격적으로 나가시겠다는 분은

E->Q->W 선을 해주시고

수비적으로 나가시겠다는 분은

E->W->Q 이렇게 선 하면됩니다.


스킬 콤보

6렙 전 럭스 스킬 콤보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Illumination(광채)으로 견제 해주시고

Light Binding(빛의 속박)Illumination(광채)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Illumination(광채)

or

Light Binding(빛의 속박)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터트리고)평Illumination(광채)

6렙 후 럭스 스킬 콤보

Light Binding(빛의 속박)Illumination(광채)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중간에 터트리고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평Illumination(광채)

Light Binding(빛의 속박)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 중간에 터트리고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Illumination(광채)

상대가 멀리 있을때 

Light Binding(빛의 속박)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Final Spark(최후의 섬광)중간에 터트리기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슬로우 Final Spark(최후의 섬광)중간에 터트리기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잘 안씀)

한타 때

우리 팀에게 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를 많이 써주기

만약 애매한 딜 때문에 죽을거 같은 아군은 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 씌어주기 

속박 연계를 잘해야지 한타를 이깁니다.


시작 아이템
공격적 최종 템
수비적 최종템
6렙전 템트리
아이템 설명은 나중에 적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블리츠크랭크
블츠 실력에 따라 상황이 바뀌지만 역시 무서운 상대 입니다. 그랩으로 끌면 물몸 럭스는 녹

습니다.
레오나
cc기 여왕입니다. e로 들어오면 q로 뚝배기를 쳐 기절을 시킵니다. 원딜과 연계가 너무 좋아

럭스는 금방 녹는게 가능합니다.
모르가나
블랙쉴드로 다 방어합니다. 럭스 입장에서는 힘듭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뚜벅이는
애쉬
언제나
징크스
상대하기 편해


라인 / 정글 운영법
나중에 추가할게요


초반 운영법
나중에 추가할게요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나중에 추가할게요


팀파이트시 역할
나중에 추가할게요



마치며
나중에 천천히 추가할게요. 닥배드는 싫어요 ㅜ_ㅜ 이유를 남겨주시면 고치겠습니다.  댓글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언제나 답변 준비 완료입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100% (1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