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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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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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한타때 뒷포지션을 잡으며 헤르메스를 신은 블라디한텐 절대 그랩하지마세요.
스킬을 블라디의 진입을 막는다 라는 마인드로 궁을 써주시거나 하면서
나머지 스킬은 아끼면서 최대한 잘 생존해주시고 한번만 버티면 넌 뒤졋다 이런식으로
해주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정말 편한 상대입니다. 애초에 지금은 바드메타가 절대아닙니다.
또한 칼리스타 상대로는 쓰레쉬를 픽해서 상대방이 칼리/쓰레쉬 조합을 못하게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한타때는 정말 유리한게 아니라면 적 서폿에게 그랩을 쓰지마세요 칼리스타 궁으로 살아간후 스킬만 날립니다)
게임을 이기기위해 아주 중요한 기본이 있습니다.
갱을 당하지 않는 겁니다.
보통 하위티어일수록, 라인전을 이겨도 우리 정글이 뒤를 봐주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절대로 갱을 당하시면 안됩니다.
갱을 당하시면, 솔로랭크를 돌리는 상대방 정글유저가 점수가 오르지
독자분의 점수가 오르지 않습니다.
그리고 또한 우리 원딜이 갱을 당하는것도 독자분이 갱을 당하는것과 같다고 생각하시는게 좋습니다.
(어차피 서포터는 원딜을 키우는게 자신의 캐리력을 높이는 거기떄문에)
그래서 원딜에게 적 정글이 올거같을땐 위험신호를 찍으며 적 정글 핑을 찍어주세요.
(*자르반 생존,자르반 생존,자르반 생존,자르반 생존,자르반 생존)
질문 제가 되는대로 답해드릴테니 얼마든지 질문하셔도 좋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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