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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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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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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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라프, 광전사
Olaf, The Berser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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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4) [정글 올라프] 우리팀에 탱커와 이니시에이터가 필요할땐?

- Enor1(2018-03-16, 조회수: 316954)

요즘 탑이 탱커가 아닌 딜러들이 많이 나오는 시대에
팀에 탱커가 없으면 원딜이 딜 넣기도 힘듭니다. 
그래서 탱커 정글 올라프 그리고 이니쉬도 가능한
정글 올라프를 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엄청 좋아진 스카너를 카운터 치기 좋은 픽이기도 합니다.



올라프, 광전사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119) 2668 마나 315.6 (+50.0) 1165.6
공격력 68 (+4.7) 147.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6.5 (+0.6) 16.7 5초당 마나회복 7.5 (+0.6) 17.7
방어력 35 (+5.2) 123.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50 150
올라프는 궁 있을때 가면 킬을 대부분 땁니다. 근데 이 궁의 쿨 시간은 포식자와 쿨타임이 비슷해요. 그렇기에 포식자를 들어주어 속도도 빠르게 데미지도 쌔게해줍니다. 거의 올라프를 위한 룬이죠. 영리한 사냥꾼 이거 개사깁니다. 한번 
써보세요. 쿨이 엄청 빠르게 돕니다.

저가 쓰는 템트리는 대부분이 사용 아이템입니다. 렌즈를 
40초로 줄여주면서 모든 사용 아이템이 쿨이 1분이상인데 
영리한 사냥꾼이 대부분 아이템 쿨을 1분이하로 줄여줘서
계속 한타를 걸면서 물면 이기는각을 보면 겜이 쉬워요.
원래 유체화를 들었지만 요즘 벽을 넘는 챔프들도 많고 해서 점멸을 들어줍니다. 포식자가 있기때문에 유체화도 안들어도
됩니다.
광전사의 분노 (Berserker Rage)
올라프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50~100%의 공격 속도와 8~25%의 생명력 흡수를 얻습니다.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역류 (Undertow)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올라프가 도끼를 던져 60/110/160/210/260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최대 2.5초 동안 25/30/35/40/45% 둔화시킵니다. (지속시간은 도끼가 날아간 거리에 비례합니다.) 도끼에 맞은 적 챔피언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0% 감소합니다.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버티기 (Tough It Out)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5초 동안 올라프의 공격 속도가 40/50/60/70/80% 증가하고 2.5초 동안 10/40/70/100/130 (+잃은 체력의 17.5% (현재 체력의 30%를 넘을 수 없음))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무모한 강타 (Reckless Swing)
체력 소모: 가한 총 피해의 3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올라프가 맹렬한 기세로 도끼를 휘둘러 대상에게 70/115/160/205/250 (+0.5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이 스킬의 소모값은 가한 총 피해의 30%에 해당되며, 대상을 처치한 경우 소모값을 되돌려받습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라그나로크 (Ragnarok)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기본 지속 효과: 올라프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15/2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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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8
스킬 콤보 같은게 없어요 그냥 죽여패면 됩니다.

개꿀팁 하나 알려드리자면 올라프 가고일키고 E쓰시면 E가 고정뎀으로 들어가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올라프는 이번 정글템은 둘다 괜찮습니다. 그래서 레드 시작일때는 사냥꾼의 부적을 사서 마나 공급을 해주고 블루 시작일때는 마체테 사시면 됩니다. 그리고 겜이 빠르게 흘러간다 싶을땐 워모그를 먼저 올려 한타 참여를 
계속 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 장화는 적팀이
AD 비율이 높으면 닌자의 신발 AP 비율이 
높으면 헤르메스의 신발 들어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자르반 4세
이 올라프는 점멸이 없습니다. 그러나 자르반은 깃창이 점멸이죠 ㅠㅠ
마스터 이
초반에는 올라프가 이깁니다. 그러나 후반에는... 못 이깁니다.
샤코
이 올라프는 점멸이 없습니다. 하지만 샤코는 Q가 점멸이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피들스틱
올라프 궁이 CC기 무신데 피들스틱에 CC기 Q와 E를 무시도하고 물몸인 피들은 할께
없이 죽기만 합니다
바이
애는 CC기가 많아서 빡치는데 올라프는 소용없어요
스카너
요즘 뜨는 스카너는 정글링이 빠르고 이속도 빠르고 CC기도 많아서 쓰지만 올라프의 도끼로 둔화를 걸수도 있으며 탱탱한 몸을 E로 녹일수도 있고 궁으로 CC기 면역도 할수있습니다.

개꿀팁 하나 알려드리자면 올라프 가고일키고 E쓰시면 E가 고정뎀으로 들어가요.


정글 돌다가 적이 보이면 바로 역갱가세요 그러나 거리가 탑에서 봇이면 가야할 상황이면 가고 가지말아야할 상황이면 가면 안됩니다. 가지 말아야할 상황일땐 적팀 카정이나 다른라인 갱 봐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근처에 그리고 룬 포식자랑 궁 영광이 있으므로 뚜벅이인 올라프는 뚜벅이가 아니게 됩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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