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7) | 2449 | 마나 | 340 (+40) | 102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58 (+3.9%) | 1.094 |
5초당 체력회복 | 3 (+0.75) | 15.75 | 5초당 마나회복 | 8.25 (+0.8) | 21.85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강화된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에게는 피해량과 적중 시 효과가 모두 적용되지만 나머지 적은 50%의 피해만 입습니다. 강화된 공격은 최대 5회까지 충전됩니다.
연인의 귀환 - 자야와 라칸은 동시에 귀환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죽음의 깃으로 강화된 공격에 적 챔피언이 적중당하면 1.5초 동안 자야의 이동 속도가 30% 상승합니다.
라칸이 근처에 있을 경우 같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미니언 상대로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깃털에 맞을 때마다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하여 최소 10%의 피해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자야는 공중에 뜬 상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 모든 영상은 고화질로 시청해주세요 ! ★
자야의 모든 스킬연계 마무리는 항상 (E)깃부르미 입니다 ! ! 메모 메모
-------------------------------------------------------------------------------------
◆도망가는 딸피 마무리◆
(Q)깃털연사 → (E)깃부르미
콤보라 할것도 없습니다. 딸피로 살아가는 적에게 거리가 안닿을때 마무리용으로 가끔사용합니다.
◆상황에 따라 가끔 쓰이는 딜링◆
(W)죽음의깃 → 평타 → (Q)깃털연사 → (E)깃부르미
쌓여있던 깃털들이 회수된후 (Q)깃털연사의 깃털도 바로 회수가됩니다.
(R)저항의 비상 깃털을 최대한 활용
(W)죽음의깃 사용후 평타딜링 하시다보면 깃털 정말 안이쁘게 깔립니다.
적도 웬만해선 깃털 반대편으로 무빙해가지고 깃털위치 잘 보시고 (E)깃부르미 신중히 사용해주세욧
◆초반 1렙 라인푸쉬 플레이
1렙때 거리조절하시면서 (Q)깃털연타 히트시켜주시고 패시브 관통으로
미니언을 때려주시면서 (루시안Q와 동일) 될수있으면 적챔피언 맞춰주세요
라인을 밀어주시고 타워에서 허깅하면서 CS먹는 적챔피언 관통으로 계속 때려줍니다.
그리고 2렙이 찍히시면 바로 (E)깃부르미 각보시고 바로 사용해줍시다.
타워 허깅하면서 미니언먹는 적챔피언 때리다보면 깃털이 자연스럽게 모이게되는데
적챔피언이 미니언을 포기하지않는이상 웬만하면 적중시킬수있습니다.
깃털은 최대한 우직하게 때려넣자.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