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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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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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블라디를 좀쓴다면 이길순있음 근데 카사딘을 좀 쓰는 애만나면 딜교 성립이안됨
갱을 불러서 킬따도 한타때 부활하는놈 벤하자
블라디로 말자하 만나면 게임이 힘들어짐 한타기여도도 말자하가 좋고 이러면 블라디 궁셔틀 인데 말자하보다 딸림? 할수있는데 만나보면암 나만힘든게아니라 전부다 힘들어짐
거리 계산 할줄 아는 트페면 딜교각 안나옴
라인전 무난하면 어느새 우리바텀이 터져있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체력 잘 유지하고 압박만 하면 킬각 나오거나 미니언손해 만듬 물론 갱조심하고
만약 힘들다 하면 선템 보호대가고 벨트 가면됨
뒤질수있음
미니언 잘먹고 핏빛분노때 노려서 킬각보거나 미니언손해 하나라도 보게 만드셈
블라디 한테 중요한건 CS 무빙 딜계산 이 세가지 판단이나 맵리는 모든챔 기본이고
죽지말자
딜 최대한 많이넣자
스펠 쿨 맞춰서 EQ궁 으로 어그로끌고 W로 판단해서 치고빠지고 하셈
블라디는 하다보면 늘음 블라디는 기본적 무빙 맵리 판단에 따라 캐리력이 달라짐 그리고 브실에서는 애들이 Q맞으러 알아서옴 그래서 블라디 개좋네 할수도있는데
골드 정도만되면 애들이 빠지는경우가 많음 그럴때 잘 대응하는게 블라디를 잘하는 사람이라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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