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브론즈부터 플레 그리고 다이아 근처까지 가면서 진으로 올라왔고 향로메타때도 진을 해왔습니다.
티어는 높지않지만 진에 대하여 적어보려 합니다.
진을 하기전에 미스포츈을 밴하시고 이즈리얼은 아군에게 밴 요청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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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저는 특성을 약간 다르게 찍었는데
우선 마나순환 팔찌는 라인전의 강한 압박을 위해서이고
기민함도 초반 인베때나 다양한 상황등을 고려해서 장착한 룬입니다.
그 외에도 전설 핏빛길을 안찍거나 하는것이나 그런것들에 대해서는
저는 라인전을 보고 진을 픽하고 라인전에서 터트린다는 생각을 하기때문에 이렇게 라인전에 강한 룬으로 들었습니다.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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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4타 의외로 힐 대처 못하는 경우 많습니다 거침없이 날려주세요
평타 치시면서 중간에 Q를 섞고 W도 날려주시면서 싸우면 됩니다
절대 쫄지마세요 진은 4타가 있습니다.
E를 안찍는만큼 와딩과 핑와를 철저히 하셔야합니다.
E를 포기함으로써 W의 속박시간과 데미지를 얻는것이므로 핑와가 제일 중요합니다.
도란검과 도란링에 대해 나뉩니다
도란검:시작때 민병대 효과를 받은 공격력 103입니다. 없으면 80 후반대 정도로 떨어지게 되는데 이로 인한 장점은 평타 딜링과 w 딜링 강화 그리고 생명력 흡수로 인한 라인유지력 소폭 증가입니다.
도란링:시작때 민병대 효과를 받은 주문력 69입니다. 없으면 41이 되며 이로 인한 장점은 q와 w를 쿨타임마다 견제용으로 사용해도 마나가 부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딜을 넣으면서 적을 괴롭혀줄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링을 가는데 q 견제보다 평타 위주로 싸울거같은 상대면 검을 삽니다.
신발에 관해선 헤르메스와 닌자를 가면 생존력이 꽤 올라가기때문에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신발을 팔고 유령무희를 가는것은 적 근처에 움직일때 이속 12퍼와 치명타 공속으로 인한 ad 증가입니다.
그리고 요우무와 기민함이 매우 잘맞기때문에 좋습니다. 옛날처럼 요우무 궁하셔도 됩니다 공격력 조금 올라갑니다.
그 외에 스태틱을 안가는것 도미닉 필멸자를 안가는것이 있는데
우선 스태틱은 제 취향에 맞지않고 진이랑 크게 맞지않는다고 생각해서 가지않습니다.
그리고 정수를 가는판이 그렇게 잘 안나오는데 고속을 올리고 난 후 멜모셔스 수은등 생존템을 올리기때문에 정수는 거의 마지막에 뽑힙니다.
그리고 도미닉 필멸자는 상황을 보고 헤르메스 포기하고 갑니다. 적 서폿 탑 정글/ 잘큰 탑 정글이 탱커다 이럴때 가시면 좋습니다.
만약 저대로 가면 ad가 950정도 나올텐데 만약 적 조합이 너무 좋다거나 멜모셔스/헤르메스 이렇게 2개가 필요할때 요우무 판매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근데 이길라면 충분히 이깁니다. 라인전 한정으로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 쭉쭉 밉니다. 저희는 마나가 부족하지 않아요
밀면서 q 적 머리위로 계속 떨어지면 콩콩이가 같이 패줍니다.
라인전 이기면 겜 반은 넘어옵니다. 이제 우리 윗라인이 사람이길 기도하면서 팀운을 위한 제사를 지냅시다.
용 먹는거 잊지맙시다. 강타<4타
(0/6/1):(전체):정글차이 개오지네 진짜 우리정글 사람인가
(0/2/1):하 저게 안죽네
봇 빠르게 밀고 탑이랑 스왑하든가 미드를 가서 같이 따면서 밀고 전령챙기든가 합니다.
후반에 원딜끼리 붙으면 집니다. 아군 방패로 세우고 미드 원딜 때리면 2방 3방컷 나와요
w r 평 q 평 평 평 q w 평 평 평 평
이즈 미포->밴
우리 서폿 잔나 이런건데 적 서폿 레오나 카르마 이런거 나왔는데 막 덤비지 마세요 원딜보다 서폿이 2배는 쌘 느낌
부족한 공략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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