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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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2) | 2324 | 마나 | 469 (+21.0) | 826 |
공격력 | 54.9 (+3.14) | 108.3 | 공격 속도 | 0.643 (+1.59%) | 0.81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적들은 7초 동안 공격 받지 않으면 유기물 분해 효과가 제거됩니다.
기본 공격 시 유기물 분해가 재적용되지만, 중첩은 쌓이지 않습니다.
궁극기로는 유기물 분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기물 분해 중첩 표시는 벨코즈 자신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을 맞히면 광선이 90도 각도로 두 개로 갈라집니다.
플라즈마 분열로 유닛 처치시 마나 소모량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이 스킬은 두 번 충전 가능하고, 18/17/16/15/14초의 충전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벨코즈와 가까이 있다가 이 공격에 맞은 적들은 스킬을 시전한 방향으로 약간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85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여, 2.5초 동안 마우스 커서를 따라가는 에너지 광선을 발사합니다. 이 때 마법 피해가 총 450/625/800(+1.25 AP)까지 상승하며, 광선에 맞은 적들은 속도가 20% 느려지고, 0.7초마다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최대 중첩 수 3회) 재시전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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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대시 하면서 앞으로 다가오는 공포!!
걍 무조건 벤
....
야스오를 벤 함으로써 아군도 이득 적군도 이득?!
궁 배우기 전 까지는 거리 조절하며 싸우면서 버틸수는 있지만 6렙이후 에는 정말
상대하기 힘듭니다. 거리조절 무조건 필수고 절대 앞에나서서 싸우면 안됩니다.
상대 궁만 잘 피하면 좋지만 궁 피하기도 힘든 챔프 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우리팀 원딜이 놀고있는것도 아니고 콤보쓰는순간 호응을 할수있기때문에
상대방이 궁쓰기전에 녹일수 있습니다.
벨코즈 특성상 거리만 유지하면 질수가 없어요.
저는 오히려 그랩류 챔피언이 나오면 더 상대하기 쉬운거 같아요.
그랩류 챔피언은 cs를 방패로 활용하고 있으면 쉽게 끌리지도 않고 오히려 벨코즈
Q 나눠쓰는 스킬을 활용해서 더욱견제가 가능하며 W 를 통해서 견제또한 가능합니다.
E 또한 cs 무시하고 논타켓으로 쓰기때문에 더욱 콤보를 활용하여 쉽게 상대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팀이 주변에 2명이상 있을경우
뒷 포지션 잡고 쓴후 적이 맞으면 바로을 써줍니다. 궁쓰기전까지는 상대방은 무방비 상태가 되며
우리팀 호응을 통한 킬각을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이후 견제
가능하면 혼자 있을경우 콤보를 쓰지말고 항상 같은 팀원이 옆에 있을시 써주었으면 합니다.
벨코즈는 혼자서는 상대방을 한번에 죽이긴 힘듭니다.
참고로 상대방은 로 인한 피해를 받기싫어 무빙하려 할때 의 반대방향으로 를 써주면 보통은 피해를 줄수 있습니다. 이후 를 활용하여 딜을 넣어도 됩니다.
벨코즈만 600여판 해왔습니다. 글에서 다소 부족하며 개인적인 견해가 있을수 있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줬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미완성 글이며 조금씩 보완하며 수정하겠습니다.) - 2017. 11. 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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