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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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4) | 2378 | 마나 | 300 (+35.0) | 895 |
공격력 | 65 (+3.25) | 120.3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7 (+2) | 41 |
방어력 | 29 (+4.7) | 108.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00 | 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늑대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를 갈망하여 사냥합니다.
사냥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사냥이 완료되어 킨드레드의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이후에는 3회 성공할 때마다 사거리가 25씩 늘어납니다.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40, 범위: 50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0.2 AP) +대상 현재 체력의 1.5% (+표식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80/110/140/170/200(+1.0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25/300/37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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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살 세례
(Dance of Arrows)
- 마나 소모: 35
- 재사용 대기시간: 4/3.5/3/2.5/2초
- 양이 도약하여 근처 적들에게 최대 3발의 화살을 발사해 60/80/100/120/140(+0.6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10%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로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340, 범위: 500
- 늑대의 광기
(Wolf's Frenzy)
- 마나 소모: 40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 대상 현재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800
- 차오르는 공포
(Mounting Dread)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 적 하나를 마비시켜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늦춥니다.
양이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65/85/105/125/145(+0.8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8%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1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65%까지 증가합니다.
- 사정거리: 500
- 양의 안식처
(Lamb's Respite)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60/130/100초
- 양 형상이 4초 동안 킨드레드 발 밑의 대지를 축복, 아군과 적 모두 죽지 않는 지역을 형성합니다. 범위 안의 모든 생명체들은 체력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무적 상태가 되어 더이상 피해를 받지도, 치유되지도 않습니다.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00/250/30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사정거리: 500
스킬 마스터순서는 Q > W > E 입니다
순서는 개인취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번 시즌 킨드 패시브 스킬이 바뀐직후에는 Q > E > W 순서로 주로 갔었습니다
스킬 마스터 순서는 R > Q > W > E 이렇게 올립니다 WE는 순서가 바뀌어도 크게 상관이없습니다
개인취향입니다
스킬 콤보랄꺼는 딱히 없습니다 평 평평평
뭐 이렇게? 주로 사용하고 다른 콤보랄꺼는 딱히 없을거같습니다
킨드레드는 판단력이 중요한거같습니다 한타의 판도를 뒤집을수 있는 과 먼거리에서 카이팅을 할수있는
그리고 벽을 자유자제로 넘나들게해주는 가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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