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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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8] 탑 라이너 킨드레드

작년글이네여;; 도벽은 쓰레깁니다 하지마세요
정글킨드랑 비슷하게 가지만 라인에서 안정된 cs수급으로 크는 킨드레드입니다
룬도 거의비슷합니다 그냥 다른챔프 해도 킨드가 애정챔프라서 했는데 편견은 좀많지만
나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서식하는 구간에 한에서... ㅎ
시작합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104) | 2378 | 마나 | 300 (+35.0) | 895 |
공격력 | 65 (+3.25) | 120.3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7 (+2) | 41 |
방어력 | 29 (+4.7) | 108.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00 | 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우선 룬특성은 이러합니다
정글킨드랑 크게 다를 것없이 들어주시면됩니다
메 인
정밀
집중공격 : 3명중 마다 추가 딜과 그이후 6초가량 추가피해량을줍니다 잦은 평타딜교로 근거리챔프상대로
쉬운 라인전을 펼칠수있습니다
승전보 : 궂이 설명이 필요할까요? 갓전보! 점화나 미니언웨이브가 어느정도있는상황에서 킬 을먹을시
소량이지만 이 한틱으로 생존확률이 올라갑니다!
전설: 민첩함 : 민첩합 또는 핏빛길을 들수있습니다만 킨드에겐 W 늑대 패시브로인해 라인전에서 피수급이
원할합니다 공속을 조금더올려 늑대의 한방더의 공격과 평타 한대를 더때려봅시다
최후의일격 : 킨드는 궁 으로인해 최후의 일격 혹은 최후의 저항 둘중 하나로 크게 고르실수있습니다
근데 라인전서면서 압살한다는 생각으로 플레이하기에 저는 최후의일격을 듭니다 상대가 극탱의 챔프라면
체력차극복도 괜찮다고생각합니다
서 브
결의
뼈방패 : 라인전에서는 뼈방패가 제일 무난한거같습니다 딜교환시 피해를 최소화 시켜주는 완소 룬입니다
번데기 : 킨드의 체력이 그리 높지않습니다 다른 탑 챔프들에 비해서 그래서 결의 룬을 든것이고 번데기로
조금더 체력을 더해줍니다 4킬이나 어시이후 공격력상승도 있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스펠은 개인 취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저같은경우는 현재 점멸 텔을 주로들고있습니다
스펠은 점멸 과 점화로 고정적으로 들어주시면됩니다
점화는 킨드 궁이 깔렸을때 풀리자마자 걸어주시는게 가장 베스트지만 내가 살수없을거같다 생각될때는
0.1초전에 걸어주시는게 좋습니다










킨드레드의 표식 (Mark of the Kindre)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양은 인벤토리 위의 챔피언 초상화를 클릭하여 사냥할 챔피언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늑대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를 갈망하여 사냥합니다.
사냥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사냥이 완료되어 킨드레드의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이후에는 3회 성공할 때마다 사거리가 25씩 늘어납니다.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늑대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를 갈망하여 사냥합니다.
사냥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사냥이 완료되어 킨드레드의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이후에는 3회 성공할 때마다 사거리가 25씩 늘어납니다.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화살 세례 (Dance of Arrows)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양이 도약하여 근처 적들에게 최대 3발의 화살을 발사해 40/65/90/115/140(+0.6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35%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40, 범위: 500)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40, 범위: 500)

늑대의 광기 (Wolf's Frenzy)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가 이동하거나 공격하면 사냥꾼의 활기 중첩이 쌓여 최대 100회까지 중첩됩니다. 최대치까지 중첩되면 양의 다음 기본 공격은 킨드레드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47~81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0.2 AP) +대상 현재 체력의 1.5% (+표식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0.2 AP) +대상 현재 체력의 1.5% (+표식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차오르는 공포 (Mounting Dread)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적 하나를 마비시켜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주문력 100당 5%)만큼 늦춥니다.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80/110/140/170/200(+1.0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80/110/140/170/200(+1.0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양의 안식처 (Lamb's Respit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양 형상이 4초 동안 킨드레드 발 밑의 대지를 축복, 아군과 적 모두 죽지 않는 지역을 형성합니다. 범위 안의 모든 생명체들은 체력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무적 상태가 되어 더이상 피해를 받지도, 치유되지도 않습니다.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25/300/37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25/300/37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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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 15
- 16
- 17
- 18
- 화살 세례
(Dance of Arrows)
- 마나 소모: 35
- 재사용 대기시간: 4/3.5/3/2.5/2초
- 양이 도약하여 근처 적들에게 최대 3발의 화살을 발사해 60/80/100/120/140(+0.6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10%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로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340, 범위: 500
- 늑대의 광기
(Wolf's Frenzy)
- 마나 소모: 40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 대상 현재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800
- 차오르는 공포
(Mounting Dread)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 적 하나를 마비시켜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늦춥니다.
양이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65/85/105/125/145(+0.8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8%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1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65%까지 증가합니다.
- 사정거리: 500
- 양의 안식처
(Lamb's Respite)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60/130/100초
- 양 형상이 4초 동안 킨드레드 발 밑의 대지를 축복, 아군과 적 모두 죽지 않는 지역을 형성합니다. 범위 안의 모든 생명체들은 체력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무적 상태가 되어 더이상 피해를 받지도, 치유되지도 않습니다.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00/250/30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사정거리: 500
스킬 마스터순서는 Q > W > E 입니다
순서는 개인취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번 시즌 킨드 패시브 스킬이 바뀐직후에는 Q > E > W 순서로 주로 갔었습니다
스킬 마스터 순서는 R > Q > W > E 이렇게 올립니다 WE는 순서가 바뀌어도 크게 상관이없습니다
개인취향입니다
스킬 콤보
스킬 콤보랄꺼는 딱히 없습니다 평
평평평
뭐 이렇게? 주로 사용하고 다른 콤보랄꺼는 딱히 없을거같습니다
스킬 활용 팁
킨드레드는 판단력이 중요한거같습니다 한타의 판도를 뒤집을수 있는 과 먼거리에서 카이팅을 할수있는
그리고 벽을 자유자제로 넘나들게해주는
가있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이템은 유동적입니다 초반 골드수급과 상대에 따라서 선 몰락을 갈것인지 아니면 폭풍갈퀴를 갈것인지 정합니다
선빌지워터가 나오면 초반 도주하는 적을 손쉽게 처리가가능합니다 또한 폭풍갈퀴가 빠르게 나오면

이후에는 정글킨드와 크게다르지않게 템 을올려줍니다 후반에 치명타 빌드를 타실경우 폭풍갈퀴는 팔고 다른
아이템으로 갈아 타 주시는게 좋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50% (1표)

50% (1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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