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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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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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W-E-Q 순으로 선마를 하는데 그 이유는
Q는 레벨에 따라 딜이 별로 오르지 않고 1렙이나 5렙의 쿨차이가 크지 않기기 때문입니다.
또한 마나가 절대 모자라지 않는 템트리 특성상 W를 난사?할 수 있기 때문에 W를 선마합니다.
도두체 AP이즈 왜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은 한번쯤 순삭 누킹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기본 누킹콤보 R---E-WQ-평평평
보통 시야 밖에서 R을 날려놓고 E로 붙어서 WQ를 맞추시면 됩니다.
리스크가 큰 콤보이므로 라인에서 상대 정글 위치가 어느정도 파악되었을 때 사용하셔야 합니다.
상대챔프에 붙은 후에 WQ순으로 스킬을 쓰는 이유는 Q가 사거리가 제일 길고, Q를 맞추면 쿨감소 효과가 있습니다.
항상 미드는 우리편 정글러를 신경써야 합니다.
상대 미드, 정글 모두 육식일 경우에는 더더욱 지원을 갈지말지 정확하게 판단하셔야 합니다.
미드이즈는 갱 호응이나 카정, 카정방어 모두 효율이 좋으므로 맵리딩을 꾸준히 하시기 바랍니다.
마나보석으로 시작한 만큼, 마나가 부족한 상황은 거의 없습니다.
Q, W로 상대방을 견제하면서 평타로 CS를 먹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AP이즈는 로밍력이 매우 좋은 편에 속합니다.
특히, 누킹을 최적화 하기 위해 비젼이동 딜을 반드시 맞추실 수 있도록
미니언이 없는 곳에 스킬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Q딜 + 무라마나 + 리치베인 + 유성 포킹은 어마어마합니다.
Q포킹만으로도 1인분은 충분히 하실 수 있으니 무리한 앞비젼만 하지 않으면 됩니다^^;
우리편에 이니시에이터가 없는 경우, R로 최대한 많은 적들을 긁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후반에는 1500이 넘는 궁딜이 뜨기 때문에 왠만한 딜러들은 반피 이하로 떨어트릴 수 있습니다.
만약 포킹 중에 상대편이 이니시를 걸면 일단 뒤로 빠져서 궁을 쓰고 다시 합류합니다.
한타에서 제대로 궁을 못쓰는 일이 없도록, 포킹하다 물리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올해 이사를 하면서 이제 더이상 한국서버에서 게임을 하지는 않지만
애정을 가지고 플레이했던 AP이즈리얼 공략을 한 번 써보고자 이렇게 글을 적었습니다.
정말 AP이즈리얼이 가지고 있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단점은 모두 보완되는 아이템 트리입니다.
한 번 플레이 해보시고 평가 부탁드리겠습니다 : )
그럼 모두 2017년 멋지게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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