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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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6) | 2432 | 마나 | 425 (+25) | 850 |
공격력 | 58 (+3.3) | 114.1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6) | 17.7 | 5초당 마나회복 | 8 (+0.65) | 19.05 |
방어력 | 20.8 (+4.7) | 10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8/7.5/7/6.5초
재사용하면 별을 조이 근처의 새로운 목표 지점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통통별의 기본 피해량이 이제 레벨에 따라 7/8/10/12/14/16/18/20/22/24/26/29/32/35/38/42/46/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사용 시: 주문 파편을 획득하면 해당 주문 또는 아이템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조이가 주문도둑 스킬 또는 소환사 주문을 사용하면 2/2.25/2.5/2.75/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40/50/60/70% 증가하고 공격 대상에게 최대 3개의 미사일을 던져 총 75/105/135/165/195 (+0.5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방울에 맞은 적은 1.5초 동안 졸음 상태에 있다가 2.2초 동안 잠들게 됩니다. 잠든 적이 공격당하면 두 배의 피해(최대 70/110/150/190/230 (+0.45 AP) 추가 고정 피해)를 입고 잠에서 깨어납니다.
수면 상태에 빠진 적은 마법 저항력이 30% 감소합니다.
졸음 상태 둔화 효과: 10/15/20/25/30% (사정거리: 800/800+벽)
재사용 대기시간: 11/8/5 초
순간이동한 동안에는 정상적으로 스킬을 사용하고 공격할 수 있으며 벽 너머를 볼 수 있지만 다른 곳으로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사정거리: 5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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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순서는 : 통통이별 (Q)- 헤롱헤롱쿨쿨방울 (E)- 차원넘기(R) - 주문도둑 (w)순으로 해주시면되요
라인전때 2렙때 E - Q 견제를 잘맞췄다거나 견제를 강하게 하고싶다면 와드를 잘해놓은뒤에 3레벨때 Q,2렙을 줘도 매우좋은 선택이에요
1. 라인전에서 미니언 사이를 이용한 Q 직각 꺾기견제
2.미니언 사이나 상대를 저격해 E를 맞춘뒤 Q를 던지고 날리면서 패시브평타
궁을 배우기전은 이2개가 기본적이구요 주문도둑은 경우가너무 다양해서 콤보사이에 섞는게 그때그때 틀려요~
R을 배운뒤의 콤보는
1. Q를 뒤로 - 앞으로 R - Q - 평
2.E -뒤로Q - 앞으로 R - Q - 평
3.상대의 바로앞이나 옆으로 R - E - Q - Q - 평
4.벽넘어로 E - 뒤로Q - R - Q - 평
등등 궁을 배우면 콤보가 매우 다채로워지니 사이사이에 다양한 W를섞으면서 콤보를넣어주세요
(Tip : 라인전사이사이 별미니언한테 나오는 파란강타 마공총검 마공벨트 등을 쓰시면 더 손쉽게 킬각을 보실수있어요)
연구후에 더 추가할게요!
1. E스킬은 두꺼운벽이든 얇은벽이든 포탑까지 벽을 끼고 던지면 사거리가
800 + 넘는 벽두께만큼 증가합니다 이거 진짜 중요해요
암살 견제 깜짝딜링 CC 라인전에서의 심리전 혼자다해요
2. 스킬은 회피기가 아니에요 막쓰지마세요 제발 신중하게 쓰세요 다만 특정스킬을 피하는 용도로는 쓰실수있어요.
(Ex : 리신의 R , 레오나의 R.. 등등) 강력한 딜을주는 단타스킬이나 순간적으로 터져나오는 시전시간이있는 CC기를 잠시 이동함으로써 텀사이에 피하거나 무시가 가능해요 하지만 스킬 자체에 무적이있다거나 그렇지는 않아요.
하지만 피즈의 R 이나 미러전에서의 E 등등 지속적인 스킬을 피한다고 쓰신다면 죽는 시간이 잠시늘어날 뿐이에요.
3. 콤보 사이사이 평타를 꼭넣어주세요. 리치베인이 나오기전 광휘의검때도 광휘의검 전인 패시브만있을때도 레벨에 따라 데미지가 강해지고 광휘의검이나 리치베인처럼 쿨타임도없어서 쓰고 사이사이쳐주시는거랑 안쳐주는거 데미지차이가 엄청나요
4. 통통별은 거리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해요. 이 통통별은 조이가 쏘고 나서 움직여도 거리가 늘어나요. 이걸로 데미지증가 깜짝 명중각 미니언 파밍등 여러가지를 얻을수있으니 연습하세요!
팁을가져오는 즉시 즉시 추가할게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싸움도중 E를 맞춰도 기절전에 제가 죽어요 탈진들고 Q를 꺾어날리면서 W를유도하고 최대
한 버텨주세요
얘도 똑같아요 3전엔 견제하다가 3이후에 나와서 패고 혼자나가고 6이되면 포탑위치에상관
없이 죽이러 들어와요 Q로 원거리 파밍만하고 거리를잘재어 Q에 E를 카운터로 맞춰봐요
암살자류가 대체로 힘들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손싸움이에요 한번실력을 보고나면 유리하면 끝까지 잘밀어요
처음 쓴글이라 많이 미숙해요
조이는 뚜벅이지만 한방쾌감이있고 정말 귀엽고 톡톡튀는 매력이있는 그런 챔피언이에요
처음나와서 적응 못해서 다들어려워하시지만 다함께 조이를 즐겨보아요 그럼 Enjo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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