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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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2) | 2389 | 마나 | 340 (+55.0) | 1275 |
공격력 | 63 (+4) | 131 | 공격 속도 | 0.625 (+3.75%) | 1.023 |
5초당 체력회복 | 7.5 (+0.7) | 19.4 | 5초당 마나회복 | 7.5 (+0.8) | 21.1 |
방어력 | 36 (+5) | 12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350.0 | 3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초
부식성 폭약에 적중한 적 챔피언들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9/6/3/0초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원이 최고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무한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적중 시 효과는 피해량의 50%로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속박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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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킹 or 강제딜교 시
E+Q+W 앞으로 가시면서 쓰시면 됩니다.패시브 다 터지면 일방적인 딜교가 성립합니다.
1레벨 인베각 E 아니면 W 찍으시면 되고 2레벨 때는 E 찍으시면 됩니다.
라인전 초반
패시브때문에 어쩔 수 없이 라인이 밀리게 되어 있습니다. 저레벨엔 꼭 필수입니다.
가끔 적 정글러가 3레벨 때 체력이 50프로 이하로 갱킹을 올 때가 있는데 적 정글러에게 을 먼저 선사해주시면 많이 좋아합니다. 물론 도망가는게 최고입니다.
Q견제를 많이 하게 되면 마나가 많이 부족하니 적당히 쓰시는게 좋습니다.
W의 보호막을 적극활용하여 적의 견제를 많이 최소화 시킬 수 있습니다. 예)
물론 쿨타임이 긴편이기 때문에 한 턴 막고 나면 사리셔야합니다.
6레벨 이후
불사의 공포를 배우셨습니다. 우르곳이 라인전 솔킬을 많이 딸 수 있는 원동력 중 하나입니다.
(Fear Beyond Death)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을 이용해서 깜짝 킬각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라인전 압박을 하시거나 를 통한 바텀 로밍도 생각해봅시다.
11레벨 이후
아무도 말릴 수 없습니다. 동레벨 챔피언들은 거의 다 집으로 돌려보낼 수 있는 딜이 나옵니다.
패시브 쿨타임이 11레벨 때 5초, 13레벨부터 2.5초가 됩니다. 다른 다리 쓰고 나면 다시 패시브가 차있는 수준입니다.
한타 시
스플릿 푸쉬를 하다가 로 합류하는게 제일 무난합니다. 우르곳은 레벨이 높으면 높을수록 동레벨의 챔피언보다는 화력이 강하기 때문에 견제하러 오는 적 챔피언을 짜를 수도 있습니다.
보통은 아군 정글러나 서포터가 이니시에이팅이 가능하다면 함께 들어가서 휘젓고 다니면 됩니다.
처형을 하고 있을 때 점멸로 적 진형으로 가게 되면 광역공포가 가능하니 활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우르곳만 이니시에이팅이 가능할 때
경멸이 잡히기만 하면 한타는 거의 이기고 시작합니다.
는 주로 원딜이나 미드라이너를 언제든지 넘기겠다는 압박용으로 사용해주시거나
아군 원딜을 지켜주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핵심은 맞추고 처형에 성공하는 것 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주로 AP챔프들은 거의 다 힘듭니다.
E로 우르곳 누적딜을 전부 무효화 시켜버려서 궁각도 안나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가 빠졌을 때 갱킹에 취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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