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남자다.
체력은 1렙기준 616.28로 높은수치 이다.
공격력도 66으로 높은편이다.
가렌은 초반의 체력과 공격력의
밸런스가 잘잡혀있다.
여기서 알게된사실은 가렌으로 질질끌필요가
없다는것이다.
가렌은 남자다. 한번 적진에 뛰어들어 자신의 생이다할때까지 포기하지않고 적에게 치명타를 입혀야하는것이다.
그것이 전사의길 이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90 (+98) | 235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9 (+4.5) | 145.5 | 공격 속도 | 0.625 (+3.6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8 (+0.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2) | 109.4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룬에대한 설명은
'지배'의 아래글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빠른 접근과 폭발적 피해'
무슨 말이 더 필요한가? 가렌에게 필요한것은
적진으로 돌격하는 빠른 접근성, 적에게 안겨주는 폭발적 피해.
이것이 가렌의 정체성이며, 가렌을 완성시켜주는것이다.
쓰러져 가는 적에게 '최후의 일격'을 날려 우리팀에 '승전보'를 알려주는것이야말로
우리가 원하는 전사의 모습이다.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가 적용되며, 스킬을 빨리 취소하면 남은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2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결정타
(Decisive Strike)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가렌에게 적용된 모든 둔화 효과가 풀리며 이동 속도가 1.5/2/2.5/3/3.5초 동안 30%만큼 늘어납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55/80/105/130 (+1.4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Q 스킬인 결정타.
적진에 돌격하는 주 스킬이다.
발에 족쇄를채워도 이스킬을써서 돌격한후 적의 입을 틀어막아주자.
- 용기
(Courage)
- 재사용 대기시간: 24/23/22/21/20초
- 기본 지속 효과: 적 유닛 처치 시마다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영구적으로 0.2씩 증가하며, 챔피언과 대형 및 에픽 몬스터 처치시엔 1씩 증가합니다. 전 레벨 공통 최대 30까지 중첩됩니다.
사용 시: 가렌이 2/3/4/5/6초 동안 용기백배합니다. 첫 0.75초 동안 60%의 강인함 효과를 얻고 입는 피해가 60% 감소합니다. 이후 남은 지속시간 동안 입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남자에겐 가끔 용기가 필요할때가 있다.
자신에게 좋지않은일이 생기거나 남을 도와주어야할때.
그럴때내는 용기야말로 남자에게 주어지는 특권이다.
- 심판
(Judgment)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가렌이 3초 동안 검을 들고 빠르게 회전하여 근처 적에게 매 초마다 14/18/22/26/30 + (+0.36/0.37/0.38/0.39/0.4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가렌은 회전하는 동안 유닛 충돌을 무시하지만, 유닛 사이를 이동할때는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25% 적은 피해를 입힙니다.
1/4/7/10/13/16레벨에 회전 속도가 증가하여 1회 시전으로 최대 5/6/7/8/9/10번 피해를 입힐 수 있게 됩니다. 도중에 시전을 취소하면 남은 지속 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단일 대상에겐 33%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방어력 감소: 이제 4번 적중당한 적 챔피언은 6초간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4번 이후의 추가 공격은 적중 시마다 효과 지속 시간을 초기화합니다.)
- 범위: 325
이 스킬의 가장 중요한것은 4번을 적중할시생기는 방어력감소이다.
이것을 이용하여 적의 심장을뚫어버릴수 있는 효과를 낼수있는것이다.
하지만 귀찮은 쫄병들은 무시하자. 한놈에게만 퍼부어주도록하자.
- 데마시아의 정의
(Demacian Justice)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기본 지속 효과: 마지막으로 아군 챔피언을 처치한 적이 악당이 됩니다. 악당은 가렌의 기본 공격을 맞을 때나, 심판에 피해를 입는 매 순간마다 최대 체력 1%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악당에게는 마법 피해가 아니라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가렌이 적 챔피언을 처단할 데마시아의 힘을 소환하여 175/350/52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 28/33/40%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가렌을 처치했을 때는 악당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사정거리: 400
자신이 생각한 가장 강한적에게 줄수있는
특권이다.
악당을 만나면 사정없이 내리꽂아주어야한다.
가렌은 칼을 쓰는 전사다.
그리고 갑옷을 입고있으며
빠른 기동력을 가지고있다.
이 템에는 가렌의 정체성이 모두 담겨있다고 볼수있다.
하지만 변수는 존재하는법. 유동성있게 가주도록하자.
요우무는 1코어 고정.
탱커다 :
쉬운상대:
상대AP가 매우 큰 상황이 아닌이상
신속의 장화를 가주도록한다.
망자 이후
AP가 그럭저럭 이다:
컸다:
상황에따라 갈수있는 템들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 쥐새끼는 이길수가 없다.
분명하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몰아붙여야 승산이있다.
우물쭈물 사리고있으면 죽는건 시간문제이다.
남자는 절대 빼지 않는다.
만약 자신이 라인전을 이기거나 잘큰상황이라면
딜러들을 물어주면 쉽게 이길수있다.
가렌으로 왜 탱을 가지않냐고 할거같지만
가렌에게 중요한것은 딜 이다.
딜은 넣되 죽지않을정도로 탱템을 둘러주는것.
딜탱이다.
가렌은 절대 맞는챔프가아니라,
적을 순식간에 없애버리는 전사인것을 절대 잊지마라.
가렌은 전사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