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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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1 (+3.2) | 115.4 | 공격 속도 | 0.644 (+1.85%) | 0.847 |
5초당 체력회복 | 8.01 (+0.6) | 18.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28 (+1.55) | 54.3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럼블의 열 수치가 150에 도달하면 과열상태가 되어 공격 속도가 50~130% 증가하며 기본 공격 시 5~40 (+대상 최대 체력의 5%) (+0.2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60~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상한치: 65~3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이동 속도와 방패의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6초마다 충전) 위험 상태 추가 효과: 피해량과 둔화,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000)
마우스를 클릭 후 드래그하여 공격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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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럼블의 스킬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럼블의 패시브 입니다.
럼블은 마나가 없습니다. 대신 "열" 이라고 하는 것이 존재합니다.
열이 0~45 일 경우는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그냥 스킬 설명에 나온 그대로 입니다.
그러나, 열이 50~95 일 경우에는 Q, E 데미지, W 쉴드량 및 이동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열이 100이 넘어갔을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침묵이 걸립니다.
허나, 기본 공격의 데미지가 매우 강해집니다.
이 경우에는, 아무런 스킬을 쓸 수 없습니다. (E가 2개 있을때 사용했다면,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스킬은 럼블의 기본중의 기본인 입니다.
50~55를 유지하셨다는 가정을 하고 스킬 예시를 드리겠습니다.
(50~55) -> (70~75) -> -> (80~85) -> (과열) -> 후 평타, 평타, 평타 ' ' '
딱히 스킬 콤보라고는 말하기 애매합니다.
상황 봐가면서 스킬을 쓰는 챔피언이라 콤보? 무의미 하다고 봐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 한 번 맞으면 영원히 고통.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탑에서 만나본 상대만 올릴게요
(추가 요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올려드리겠습니다.)
챔피언 사진 - 난이도
시작 아이템
처음으로 올릴 템
스킬 찍는 순서
이렇게 말씀 드리겠습니다.
가렌 쉬움~보통
->
->->->
갱플랭크 쉬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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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르 보통~어려움
X4 또는
->
->->->
나서스 매우 쉬움
-> 또는 -> 또는 -> (아무거나 가도 됨, 근데 리안드리 추천)
->->->
다리우스 보통~개 어려움
X4
->
q 짤짤이 되면 --- 안 되면 ->->->
레넥톤 보통
->
---
렝가 보통~어려움
->
---
리븐 쉬움~어려움
X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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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산드라 보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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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오카이 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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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 보통
->
->->->
이렐리아 어려움
->
->->->
일라오이 보통
->
->->->
자르반 4세 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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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넨 어려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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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일 쉬움~보통
->
->->->
퀸 어려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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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레드 어려움
->
->->->
티모 쉬움~보통
->
->->-> 또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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