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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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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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q를 맞추거나 미니언, 몬스터에 맞춤-> 궁으로 연계 혹은 평타와w
포탑 때리기중 , 혹은 적이 와드를 박았을 때
q를 적에게 맞춤-> 포탑,와드를 때림-> e를 박음
Q, 체력 4퍼소모->8퍼 소모로 자크의 몰락의 주범. 초반 정글링과 풀피에서 사용할때 체력이 눈에 보일정도로 줄어들게됨
W, 초중반 쿨감의 부재로 젤리 1~2개 먹고 계속 쓰는게 좀 느려짐
E, 데미지를 줄이고 q의 비중을 늘려 리메이크 하였지만 q가 너프먹으니 e도 이미 약해서 뒤로 넘어졌는데 코가 깨진격
R, 자크의 생존력, 데미지를 줄이는 대신 한타력을 강화함, 딱히 문제될건 없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와딩이 되어있지 않은 상황에서 음파를 맞는다면 그냥 죽은거야
감전룬의 강력함이 안그래도 초반 약한 정글인 자크는 더욱 힘들어졌어
자매품으로 알리스타, 베이가가 있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난 자크가 망했다고 생각해
초중반 쿨감부재로 회복량이 줄었고
그렇다고 리멬전처럼 데미지가 쎈것도 아냐
카정당하면 재기불능되니까 와딩필수
적팀이 adap 골고루 컸다면 정령밖에 나오지 않은 자크는 e,r대박을 노리는수밖에없어
후반에는 꽤 강한 편이야
여진과 그 하위룬들 시너지 덕분에 후반에 좀더 단단해졌어
하지만 쿨감의 부재는 치명적이야
자크를 시즌 6부터 파기 시작해서
시즌7에 결국 처음으로 플레를 달았어. 근데 플레에 오니까 공격적인 정글러들이 많아서
자크 외에 다른걸 연습하고 있었는데 프리시즌 룬 변경으로 자크를 해보니 너무 약해졌더라
혹시 말하고 싶은거나 친구가 되고싶다면 '출리마' 친추해줘 자크 의견 환영
댓글에 많은 생각 써주길 바래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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