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6) | 2432 | 마나 | 425 (+25) | 850 |
공격력 | 58 (+3.3) | 114.1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6) | 17.7 | 5초당 마나회복 | 8 (+0.65) | 19.05 |
방어력 | 20.8 (+4.7) | 10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8/7.5/7/6.5초
재사용하면 별을 조이 근처의 새로운 목표 지점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통통별의 기본 피해량이 이제 레벨에 따라 7/8/10/12/14/16/18/20/22/24/26/29/32/35/38/42/46/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사용 시: 주문 파편을 획득하면 해당 주문 또는 아이템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조이가 주문도둑 스킬 또는 소환사 주문을 사용하면 2/2.25/2.5/2.75/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40/50/60/70% 증가하고 공격 대상에게 최대 3개의 미사일을 던져 총 75/105/135/165/195 (+0.5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방울에 맞은 적은 1.5초 동안 졸음 상태에 있다가 2.2초 동안 잠들게 됩니다. 잠든 적이 공격당하면 두 배의 피해(최대 70/110/150/190/230 (+0.45 AP) 추가 고정 피해)를 입고 잠에서 깨어납니다.
수면 상태에 빠진 적은 마법 저항력이 30% 감소합니다.
졸음 상태 둔화 효과: 10/15/20/25/30% (사정거리: 800/800+벽)
재사용 대기시간: 11/8/5 초
순간이동한 동안에는 정상적으로 스킬을 사용하고 공격할 수 있으며 벽 너머를 볼 수 있지만 다른 곳으로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사정거리: 5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패시브
패시브가 발동하고 조이의 평타모션은 특특특A급임 누르면 발사됀다는 느낌 (빅토르 q상위호환)
라인전의 핵심 이걸 잘쓰고 못쓰고가 조이의 패망을 결정함
심지어 판정도 좋아서 찍히기만 하면 상대가 어디있든 쏴버림
라인전에서는 각치기후 무조건 평타까지 찍어서 딜교하는개 원칙
그리고 다들 모르는 잘모르는 쿨팁
이패시브는 조이 스킬이 눌리는 순간발동됌
그러니까 q평 q평이 됌 다이다이나 각치기 각잘주면 참교육가능
- 통통별
(Paddle Star)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7.5/7/6.75/6.5/6.25 초
- 총 이동거리가 길어질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히는 별을 발사합니다. 별은 45/75/105/135/165 (+0.66 AP)+(18~140) ~ 100/175/250/325/400 (+1.65 AP)+(45~35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하면 별을 조이 근처의 새로운 목표 지점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800
라인전에서는 각치기 한타에서는 저격을 잘해야하는 스킬
기본계수 깡딜이 돌은편이어서 후반에 또라이 딜가능
근대 막상해보면 스킬폭, 스킬범위가 씹좆만하고 맞추는개 더럽개힘듬
필연적으로 앞전진을 해야 딜나오는 캐릭터라 노려지개 돼어있음
각치기는 스킬던져두고 따라가면서 q다시를 쓰면됌 그래서 이동속가 중요함
- 주문도둑
(Spell Thief)
- 적이 소환사 주문이나 사용 효과가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면 40초 동안 지면에 주문 파편이 남게 됩니다. 일부 미니언도 조이에 의해 처치당하면 주문 파편을 떨어뜨립니다.
사용 시: 주문 파편을 획득하면 해당 주문 또는 아이템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조이가 주문도둑 스킬 또는 소환사 주문을 사용하면 2/2.5/3/3.5/4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25/40/55/70% 증가하고 공격 대상에게 최대 3개의 미사일을 던져 총 70/115/160/205/25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솔직히 점멸먹고 점멸쓰는 일은 거히 볼수가 없다고 보는 개맞음
이캐릭을 들고난 난전속으로 들어가는개 아니라 난전밖에서 싸워야하기때문
라인전에서 정화같은 똥떵어리가 안뜨면 그냥 이겻다고 보면됌
- 헤롱헤롱쿨쿨방울
(Sleepy Trouble Bubble)
- 마나 소모: 80
-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 60/100/140/180/220 (+0.4 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방울을 던집니다. 방울이 아무도 맞히지 못하면 덫이 되어 그 자리에 남습니다. 방울을 벽 너머로 던지면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방울에 맞은 적은 2초 동안 잠들게 됩니다. 잠든 적이 공격당하면 두 배의 피해(최대 60/100/140/180/220 (+0.4 AP) 추가 고정 피해)를 입고 잠에서 깨어납니다.
적이 잠들게 되면 헤롱헤롱쿨쿨방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15/20/25/30%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800/800+벽
생각보다 짧은 사거리 생각보다 엿같은 폭 생각보다 병같은 판정 모든것을 빅엿을 주는스킬
그래서 나온 차선책이 궁e 투사채 자채는 괜찬은 편이라서 가까이서 쏘면 잘맞아줌
조이팔거면 다른거 필요없고 벽e만 연습하면됌 라인전에서도 자주쓰개 됄거임
로밍이나 와드까는 척하면서 e걸치고 쏘면 생각보다 잘맞아줌
맞추는거 아니어도 바로뒤에 깔아두면 깔아둔 범위가 꽤 넓어서 동선낭비니 처맞는 일만남음
- 차원 넘기
(Portal Jump)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11/8/5 초
- 1초 동안 근처 위치로 순간이동한 뒤 다시 되돌아옵니다.
순간이동한 동안에는 정상적으로 스킬을 사용하고 공격할 수 있으며 벽 너머를 볼 수 있지만 다른 곳으로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 사정거리: 575
왔다가 돌아오는 거여서 구대기 처럼 보이지만
이걸 사용하는건 센스에 달림 진짜 사용방법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할말이없음
참고로 이거 사용하고 이동후 이동은 안돼나 이동계열은 가능 점멸+벨트등
그래서 궁점멸로 거리를 더 늘리는것도 가능함 점멸 궁보다 더빠름
저랩 라인전이 상당해 쌔졋습니다 Q평 Q평맞우면 상대 빈사상태 만들수있음.
선랩 2찍고 E맞추면 어지간하면 킬가능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