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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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 1
- 2
- 3
123렙에 QWE 다 찍어줍시다. 피의샘이 항상 빨리 찰 수 있는 상태가 좋은겁니다.
웬만하면 3렙 전에 킬각 나옵니다.
미드라이너는 몸이 약해서 Q한대만 맞춰서 에어본 걸리면 상대 플 무조껀 빠져요.
(피의 샘 5칸 다 차있는 상태면 거의 무조껀 킬낸다고 보시면 됩니다.)
선마순서 : R>W>E>Q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후반에는 1:1 이겨도 그 전에 겜 터질 확률이 극히 높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미드 아트록스를 하기에 앞서 지켜야할 마음가짐.
굳이 앞에 미드를 붙인 이유는 사실 플레이 자체에는 별차이는 없을지 몰라도 포지션이 미드이기 때문에 탑이랑은 조금 다르기 때문입니다.
1.잘 컷다고 들이대지 말것.
킬주기 딱 좋은 자세입니다.
예를들어 자신이 혼자 미드 앞쪽에 있고 상대는 2명종도가 같은 라인에 대치하고 있다고 가정합시다.
옆에 강이나 벽 넘어 정글에는 와드가 안되어있구요.
상대 2명 중 한명은 럭스같은 챔이고 얼떨결에 속박에 맞았다고 친다면, 어두운곳에서 언제 다른 적들이 튀어나와서 CC연계 맞고 죽을지 모릅니다.
아트록스의 유일한 도주기가 Q인데 판정이 안좋아 한번이라도 끊기면 바로 죽습니다.
이렇게 되면 본인 기분도 나쁠 뿐더러 아군한테도 피해입니다.
크게 보면 잘 되고 있던 승기마저도 크게 기울어질 수 있습니다.
2. 이니쉬는 아군에게 맡길것.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의 경우는 후반진입이 좋습니다.
이유는 역시나 Q의 판정이 구려서 선진입했다가 CC한번 맞고 피의샘도 못 채우고 즉사할 수 있습니다.
잘 컷다고 해도 미드 아트는 탱보다는 딜에 치중되어 있기 때문에 막상 집중공격 당하면 금방 녹습니다.
이니쉬는 되도록 아군 탑라이너나 탱커 포지션에게 맡기는게 스스로에게도 최선, 아군에게도 최선입니다.
3. 선진입 해야할 상황을 잘 판단.
항상 아트가 후진입 하는게 좋은건 아닙니다.
예시 상황을 들어보자면, 당신이 블루 진영이고 강 쪽에 있다고 가정하죠.
아군 몇명이 뒤쪽 주변에 있고, 상대는 벽 넘어에 3~4명이 모여있습니다.
벽넘어의 상대는 당신의 위치를 알 수도 있고 모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순간에 패시브가 있다는 가정하에 피의 샘이 하나도 안채워져 있다고 해도 Q로 진입하면서 1칸, 궁을 쓰면서 2~3칸, E로 다시 1칸, W평으로 1칸을 채울 수 있습니다.
거의 항상 채울 수 있다는 말입니다.
드가자마자 후다닥 스킬 퍼붓고 부활 무적 상태에들어가 있는 사이 나머지 아군이 와서 다 딸수도 있다는거죠.
그리고 이런 판단력 하나가 게임의 승패를 뒤집어 놓을수도 있습니다.
4. 항상 죽음을 최소화 하라.
아트록스는 DPS가 매우 높은 챔피언에 속합니다.
상황이 잘 안만들어져서 그럴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타때 최대한 오래 살아남아야 게임이 이길확률이 크게 높아집니다.
부활까지 쓰며 딸피로 패기있게 딜 넣고 W 잘 조절해서 피흡하고, 상대 CC 잘 파악해서 잠시 빠졌다가 Q로 후진입을 하던가,
피가 적으면 근처 미니언이나 정글몹 잡고 피 좀 채우고 빠르게 다시 합류를 하던,
그럴 상황이 안되면 뒤에서 와리가리 치다가 드가도 안죽을 것 같다 싶을때 교전중인 탱커 뒤에서 다시 합류해서 Q로 CC를 넣고 바로 W로 피흡을 하던 여러 상황에 잘 대처하면서 끝까지 살아남아야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살아남을수록 게임은 이길 확률이 급격히 높아지고 혼자 살아남고 상대는 다 죽어있던가, 몇명은 살아서 집을 가도, 바로 오브젝트로 피흡하면서 그 타이밍에 운영을해서 타워를 깎던 여러가지로 이득을 볼 수가 있죠.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물론 이런건 말로 들어서 이해를 해도 상황이 너무 많아서 직접 경험해보면서 대처를 잘 하는 능력을 키우는게 답입니다.
지금 당장 시간이 부족해서 내용이 많이 부실한 공략인데
그래도 여러분에게 미드 아트록스가 현재로써 정말 좋은 챔피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직접 한번 해보세요. 그리고 평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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