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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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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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마하세요 렙3에 w찍는건 취향이고 저는 q를찍습니다 w걸면서 인파이터 걸 각 왠만하면 잘안나오기때문에 마나도 많이 듭니다 w쓰면 그렇기 떄문에 q에 한번 더 투자하는게 좋습니다
카르마는 초반1렙 타이밍이 매우중요합니다 리시를 다음q돌기직전까지만 해주고 바로 내려와서 만트라q각을 보세요
그리고 맞춘다음 부쉬에서 스킬및 평타싸움하면서 평타or스킬을 일방적으로 맞추는순간 라인전 영원히 고통주면서 이깁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정글렝가 정말 빡칩니다 이새끼 제일 조심하세요 조금 흥한 렝가한테는 거희 원콤입니다.
그렇기떄문에 이놈나오면 탱먼저 둘러주시고 우리팀이 세주나 자르반이 꼭필요합니다 그래야 얘가 아무것도 못합니다.
근데 솔랭특성상 1티어 정글을 우리편이 안할떄가 많기떄문에 정글렝가 고수만 좀 의식하면서 플레이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초반 스노우볼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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