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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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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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Q-W.
끝
한타땐 상황봐서 들어가서 이니시 해주거나 우리팀 딜러보호해주면서 싸우면됨.
1-1 Q는 추가 '마법'딜이고 대상체력에 비례하여 데미지가 들어옴. 그리고 정글몹에 추가딜 들어감.(정글되는이유)
1-2 Q들 사용하면 항상 달고다니는 칼이 자기 몸 중심으로 날라오는데, 이때 칼이 적 영웅을 지나가면 추가공속+추가딜 들어감. 그래서 만약 싸울때 최적의 조건은 도발그어서 적뒤로 넘어가서 Q쓰는게 최고.
2-1 W는 '기본공격'을 막아주는것(잭스 닷지같은 개념)
2-2 W의 특수성때문에 온힛공격 (미포Q,이즈Q,갱플Q)같은 공격도 막힘.
2-3 W가 발동되어있어도 아지르 모래병사는 정상적으로 딜 넣을 수 있으니까 주의할것
3-1 E는 점멸로 강제로 거리를 늘릴 수 있어서 다양하게 사용가능함.
3-2 E사용시 기력소모가 큰편이긴 한데, 도발 적중 시 기력을 회복함.
4-1 궁은 그냥 타이밍 못맞출거 같으면 뚜둘겨맞고있는중에 타고 날라가는게 좋음. 솔로큐에서는 쉔궁을 의지하지 못하고 딜교하다가 빠지기때문에 만약 다이다이까는거같으면 그냥 궁써야됨. 아니면 날아가던중에 아군은 교전 끝내려고 도망가다가 이도저도 아니게 됨. 궁극기는 강제로 교전을 중지시킨다는 것에 의의를 둬야됨. 킬따면 더좋고.
3렙 탑갱이가장좋음. 정글돌기전에 우리팀이랑 적팀 보면서
어디가 힘들고 어디는 안가도 될지 잘생각해보고 게임해보자.
개인적으로 3렙갱은 무조건 노려보는게 좋다고 생각함. W랑 E Q가 아군이랑 소규모 교전하기 너무 좋기때문에
역갱와도 충분히 같이 붙어있다면 싸우기가능.
쉔은 그리고 뚜까팬다는 느낌이아니고,
아군의 사이드킥같은 느낌이기에 아군이랑 같이 붙어서 싸워줘야된다고 생각
6렙찍으면 궁탈각좀 보면서 정글돌면됨. 정글몹치면서 항상 미니맵 주시하자.
템이 어느정도 나왔으면 궁극기라는 텔이 있으니까 적절히 스플릿하면서 라인관리해주고
한타터지면 바로 궁타고 날라가자. 상황판단 잘해서 타야된다. 만약 내가 탱커한테 탔는데 뒷라인 다짤리면 큰일
그러니까 왠만하면 이니시에이팅 됬을때 진짜 잠깐의 찰나에 한타상태보고
뒷라인에 타야는지 앞라인에 타야는지 생각해보자. 모르겠으면 걍 뒷라인에 타면됨.
스플릿과 한타참여. 오브젝트 잘챙기기 끝.
케바케긴한데, 딜러 지키랴 이니시하랴 바쁜데, 어짜피 쉔은 스플릿하다가 한타들어간다고 생각하고
계속 적을 흔들어주면서 싸워주면됨.
연구중인거니 비판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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