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창에 자신이 없는 자는 과감히 뒤로가기를 누르도록하자
딜 자르반은 양날의 검과 같아서 깃창을 실패하는 순간 트롤이 됨을 잊지말자.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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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4) | 2408 | 마나 | 300 (+55) | 1235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5 (+0.45) | 14.15 |
방어력 | 36 (+5.2) | 12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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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q 평 히드라 평 r d 평 w 평
평 히드라 평
거드라를 안 가는 이유도 평 히드라 평 즉, 평캔을 하기 위함임 (최고의 순간딜 연계)
원딜의 경우는 용사 드락 뜨면 eq평 만으로 잡을 수 있음
나머지 스킬 콤보는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사용
한타 진입각 스킬콤보 예시 동영상 ))
거리가 멀 경우 점멸-e-q-평-히드라-평-강타-r-평-w
손 빠르기가 느리다면 탱 자르반을 하는것이 이로울 것
딜 자르반은 양날의 검과 같아서 깃창을 실패하는 순간 트롤이 됨을 잊지말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글링 속도도 자르반이 따라가기 힘들어서 벤하는게 옳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티아멧만 떠도 주도권을 잡음
초반 중반 후반 전부 탈리야를 1:1로 압도 할 수 있으나
기동력에서 밀리기에 기장을 선으로가서 대처하면 쉽습니다.
한타때도 카직스는 자르반이 마크하면 할게 없습니다.
초반 정글 정석 루트 입니다.
아랫팀인 경우 : 레드 - 늑대 - 윗게 - 블루
윗팀인 경우 : 블루 - 늑대 - 윗게 - 레드
이 동선을 짤경우가 가장 좋고
만약 3번루트때 윗게에서 적을 만났을 경우
안 만나면 좋겠지만 안 만나기 쉽지 않은데, 보통 레드or블루 - 늑대를 먹었으면 피가 많습니다.
적 정글의 1:1 교전 능력과 우리 미드의 선푸시권 or hp 상황을 고려해서 뺏던가 먹던가 선택합니다.
못 먹을경우 바로 위쪽 정글을 전부 챙긴 후 아랫게로 달려가서 먹어 봅니다. 만약 중간에 갱 상황이 나오면 바로 가주시구요.
동영상에서 보신것처럼 극딜 자르반은 한타때 팀을 캐어해주는게 아니라 자신이 암살을 하는 겁니다.
한타때 마치 이블린 카직스 녹턴 처럼 뒷각과 암살각을 봐주는게 중요합니다.
마치 샤코 카직스 같은 챔프가 팀이 물린다고 앞으로 돌진하면 트롤인 것처럼 똑같습니다.
팀이 물린다고 각도 아닌데 극딜 자르반으로 살리기위해 들어가는건 멍청한 짓.. 그럴거면 탱자르반을 했어야 해요.
딜 자르반은 탱커가 아닙니다. 명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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