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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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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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끄적여 보는 원딜 Q평평 3대컷 감전마이

- 여울길(2017-12-01, 조회수: 6987)

그냥 이것저것 해보다가 원딜이 반응도 못하게 순삭해버리는 감전마이 끄적여봅니다.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0) 2320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2) 102.4 공격 속도 0.679 (+2%) 0.91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2) 10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감전마이~!

치명적 속도 와 감전을 둘다 써본결과 치명적 속도 마이는 너무 승률이 낮네요 1.5초후 발동하는데 원딜이랑 2초이상 싸우게 되면 적 서포터 탑 등등 다몰려와서 걍 객사 가능성이 너무 높더라구요. 근데 감전을 들고 Q평평 으로 죽여버리니 반응도 못하고 그냥 1초 만에 순삭이 되네요 그렇게 4:5 한타 시작하면 원딜만 녹이고 죽어도 메인딜러 잡고 스킬빼주고 한타 시작하는 거니 매우 유리해집니다. 지속딜 넣을 생각보단 그냥 1명만 잡아 족치고 궁유지해서 빠져나오거나 스킬빼주고 죽는 마이 입니다.
말이 필요없는 스펠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9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R(궁키고 돌진해서)->Q평평  이러면 원딜은 순삭입니다.

어? 얘는 선 알파 돌리네? 븅신 이러실지도 모르겠지만 제 템트리는 Q평평 진짜 3대로 원딜을 죽일수 있습니다. 반응조차 불가능 할정도로요 진짜 잘크면  Q평으로도 킬이 나오는 사태가 발생합니다.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이템 빌드에서 마지막에 신발 팔고 스테락 가면됩니다.


이 템트리 와 감전 룬의 장점은 첫 3타의 물관 + 감전 의 슈퍼 폭딜 입니다.


드락사르 + 트포 까지만 나와도 Q 이후 첫 평타에 드락사르의 암살딜 + 트포 평타 딜 에 두번째 평타에 감전이 터지면 상상을 초월하는 딜이 나옵니다.


그 이후 요우무를 가는이유는 상대가 예측하지 못하는 순간에 급작스럽게 달려들어서 Q평평 으로 삭제해야하는데 이속이 많이 부족합니다... 궁키고 달려가는데 시야안에 들어와서 케틀이나 이즈같은애들이 케틀 e 루시안 e 이즈 비젼 쓰면서 도망가면 쫓아가기 너무 힘들고 쫓아가는도중에 상대 서포터 와서 cc맞고 뒤져요...


그런데 요우무를 들고 궁 + 요우무 키면 이즈리얼이라 할지라도 비젼에 플래쉬 써도 유유히 따라잡아서 Q평평으로 순삭 됩니다.  Q한번 맞는순간 반응이 안되요 왜냐? Q평 맞으면 피가 70~80프로 날아가버리는데 당황해서 어? 하는순간 1대 더맞고 감전 터져서 사망입니다.


그 이후 밤의 끝자락 가는 이유는 물관이 붙어있는 템인데 진입할때 스킬 1개 막아준느게 매우 쏠쏠 합니다. 궁 요우무 키고 가면서 밤끝 키고 스턴 스킬 1개 막아주고 Q평평 하시면 됩니다.


스테락 가는 이유는 후반가면 애들 딜이 너무 쎄서 가다가 죽는수도 많아요 그럼 방템 올리지 왜 스테락 가냐?


스테락 가면 기본공격력 이 60이나 올라갑니다... 60 !!!! 엄청난 계수죠 그리고 체력 450 + 추가 체력의 75 %


제 템트리가 트포 250+ 밤끝 250 + 스테락 450 = 950 인데 여기서 75% 의 쉴드면 712의 쉴드가 생깁니다.


그럼 쉴드 포함 체력이 3300? 쯤 되는데 그정도 되면 여전히 잘녹는 물몸이긴하지만 적어도 원딜에게 접근해서 Q평평 으로 순삭하고 알파 한번 더 돌릴 체력 정도는 됩니다.


개 쎈 폭딜 감전 마이 하세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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