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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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치명적 속도 와 감전을 둘다 써본결과 치명적 속도 마이는 너무 승률이 낮네요 1.5초후 발동하는데 원딜이랑 2초이상 싸우게 되면 적 서포터 탑 등등 다몰려와서 걍 객사 가능성이 너무 높더라구요. 근데 감전을 들고 Q평평 으로 죽여버리니 반응도 못하고 그냥 1초 만에 순삭이 되네요 그렇게 4:5 한타 시작하면 원딜만 녹이고 죽어도 메인딜러 잡고 스킬빼주고 한타 시작하는 거니 매우 유리해집니다. 지속딜 넣을 생각보단 그냥 1명만 잡아 족치고 궁유지해서 빠져나오거나 스킬빼주고 죽는 마이 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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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궁키고 돌진해서)->Q평평 이러면 원딜은 순삭입니다.
어? 얘는 선 알파 돌리네? 븅신 이러실지도 모르겠지만 제 템트리는 Q평평 진짜 3대로 원딜을 죽일수 있습니다. 반응조차 불가능 할정도로요 진짜 잘크면 Q평으로도 킬이 나오는 사태가 발생합니다.
아이템 빌드에서 마지막에 신발 팔고 스테락 가면됩니다.
이 템트리 와 감전 룬의 장점은 첫 3타의 물관 + 감전 의 슈퍼 폭딜 입니다.
드락사르 + 트포 까지만 나와도 Q 이후 첫 평타에 드락사르의 암살딜 + 트포 평타 딜 에 두번째 평타에 감전이 터지면 상상을 초월하는 딜이 나옵니다.
그 이후 요우무를 가는이유는 상대가 예측하지 못하는 순간에 급작스럽게 달려들어서 Q평평 으로 삭제해야하는데 이속이 많이 부족합니다... 궁키고 달려가는데 시야안에 들어와서 케틀이나 이즈같은애들이 케틀 e 루시안 e 이즈 비젼 쓰면서 도망가면 쫓아가기 너무 힘들고 쫓아가는도중에 상대 서포터 와서 cc맞고 뒤져요...
그런데 요우무를 들고 궁 + 요우무 키면 이즈리얼이라 할지라도 비젼에 플래쉬 써도 유유히 따라잡아서 Q평평으로 순삭 됩니다. Q한번 맞는순간 반응이 안되요 왜냐? Q평 맞으면 피가 70~80프로 날아가버리는데 당황해서 어? 하는순간 1대 더맞고 감전 터져서 사망입니다.
그 이후 밤의 끝자락 가는 이유는 물관이 붙어있는 템인데 진입할때 스킬 1개 막아준느게 매우 쏠쏠 합니다. 궁 요우무 키고 가면서 밤끝 키고 스턴 스킬 1개 막아주고 Q평평 하시면 됩니다.
스테락 가는 이유는 후반가면 애들 딜이 너무 쎄서 가다가 죽는수도 많아요 그럼 방템 올리지 왜 스테락 가냐?
스테락 가면 기본공격력 이 60이나 올라갑니다... 60 !!!! 엄청난 계수죠 그리고 체력 450 + 추가 체력의 75 %
제 템트리가 트포 250+ 밤끝 250 + 스테락 450 = 950 인데 여기서 75% 의 쉴드면 712의 쉴드가 생깁니다.
그럼 쉴드 포함 체력이 3300? 쯤 되는데 그정도 되면 여전히 잘녹는 물몸이긴하지만 적어도 원딜에게 접근해서 Q평평 으로 순삭하고 알파 한번 더 돌릴 체력 정도는 됩니다.
개 쎈 폭딜 감전 마이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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