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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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1분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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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1. 감전


후 프리딜이 가장 이상적임
비열한 한 방 VS 피의 맛
피의맛의 효율성 ZERO
비열한 한 방 가서



영리한 사냥꾼은 들어줌으로써
궁존야를 많이 할 수 있음
[씹사기 ㄹㅇ 써본사람들은 암]
현 메타에선 감전룬중엔 이게 짜세
2. 난입
궁극의 모자
깨달음
주문 작열
보조
완벽한 타이밍
우주적 통찰력
궁모 VS 마나순환팔찌
마나순환팔찌는 1분마다 얻는건데 한번이 끝임
마나얻어봤자 별로 감흥없음
궁모는 수시로 궁을 써주는데 궁쿨 감소시켜줘서 좋은거같음
깨달음 VS 기민함
이속4%를 늘려줘가면서 주문력+이속을 올려줄 필요는 없는 것 같음.
깨달음을가서 차라리 10렙되자마자 +10 쿨감 얻는게 더 나은 거 같음.
보조룬의 경우 완벽한 타이밍과 우주적 통찰력 고정
1. 완벽한 타이밍
6분이후 궁존야를 사용가능하며 갱회피 궁존야로 가능
2. 우주적 통찰력
시작부터 +5의 쿨감을 가지고시작하는데 후반에
짤 많이 할 수 있어서

엄청 좋은거같습니다.


현 메타에서 가장 알맞는 스펠 


등 탈출가능






탑라이즈에서 


같은 쳄피언 상대






탑라이즈갈때 가장 이상적인 텔점멸 위에있듯이
저런쳄피언일때는 점화도 나쁘지않음 반반갈려면 텔포추천


이건 뭐 말안해도 쓰레기임 지금시대에서는 

있어도 안드는게 탈진임










쓰레기


지금 메타에서 거의 안맞는
라이즈



효율성이 적긴 하지만 아직도 괜찮은 픽률을 지니고 있다.










비전 연마 (Arcane Mastery)
라이즈의 스킬이 추가 마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히고, 최대 마나가 주문력 100당 10%씩 증가합니다.

과부하 (Overload)
마나 소모: 40/38/36/34/32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기본 지속 효과: 룬 감옥(W)과 주문 흐름(E) 사용 시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4초 동안 룬이 충전됩니다. 룬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되며, 과부하 사용 시 룬을 전부 방출합니다. 룬을 2개 방출하면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8/32/36/40/44% 상승합니다.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룬 감옥 (Rune Prison)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즉시 80/110/140/170/200 (+0.7AP)(+ 추가 마나의 4%)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전이 표식을 소모하여 대상을 속박합니다. (사정거리: 615)

주문 전이 (Spell Flux)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구체를 발사해 60/80/100/120/140(+0.5AP)(+ 추가 마나의 2%) 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과 주변의 모든 적에게 4초 동안 전이 표식을 퍼뜨립니다.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공간 왜곡 (Realm Warp)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기본 지속 효과: 과부하가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40/70/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기본적인 라이즈 스킬 콤보
자세한건
1티 공략 참고
스킬 활용 팁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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