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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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야스오의 핵심룬은 집중공격,기민한 몸놀림,감전이 많이 쓰입니다.
3회 적중하면 추가피해+약점으로 지속딜을 증가시키고 팀한테 도움이 됩니다.
(추천 ★★★★4) 기민한 몸놀림
스택 100을 쌓으면(움직여서 쌓는것) 공격 당하는 대상에게 0.2의 추가 공격력 계수를 입힌후 체력을 회복합니다.(치명타 적용)
추가 공격력 계수가아니라 0.3의 추가 공격력 계수만큼 회복을 하는겁니다. 죄송합니당
수정 함
(추천 ★☆1.5)감전
적한테 역속으로 3번의 공격을 할시 추가 공격력0.5계수+일정 대미지를 입힙니다. (쿨50~25)
(추천 ★★★★★★ 6) 정복자
전투후 4초 (전 열광 풀스택이랑 비슷한 시간에 되며 탱커,카운터를 딜로 받아칠수 있는 룬입니다.)
이 룬으로 인해 최근 리메이크 된 구인수 야스오 도 해볼려 합니다 공속 1.78 (정밀마법) 기준이고 영감 들으면 1.83 정도 됩니다.
장점:적의 방어력 덕분에 이론상 600댐지도 350 정도로 들어가지만 정복자를 들면 500~550 이상의 대미지를 입힐수 있다 ( 치명타는 적용 안됨)
단점: 집중공격,기민한 몸놀림에 비해서 라인유지력,초반 딜교가 .... 바닥..... 그냥 구 룬 패치전에 2코 전에는17/0/12 든거와 같다...
정복자를 드는이유?
1.고정댐으로 방어력이 존재하는 모든 적한테 좋음 (특히나 극방어력 가는 마조m 같은 애들 죽이기 좋음)
2.집중공격의 3타보다 1초? 정도 후에 되지만 12%를 압도 하는 딜량임 극딜이 아니여도 100 이상 입히기 때문에 더 좋음
3.보조룬이 너무 좋음 공속에 승전보에 너무 좋자녀
: 그러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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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만한 몸놀림은 18랩 (ad 500 기준 ) 피10퍼 기준 (극딜+치명타(무대 기준 기민한 발놀림+승전보+피흡(4개)로 600이 찼습니다 (물론 그판은 졋어요 이 벌레가 너무 잘커서.... )
:내가 실명 넣으면 이김 ㅅㄱ
:그래서 실명을 미니언에다 박음?
18랩 (ad 250 로할시 약 200의체력이 회복 되었습니다.(승전보 x)
기민함은 적이 초반부터 너무 썐 이런 깡패가 있을때는 기민한 몸놀림을 들어주시구요
나머지는 집중공격 드시면 되요!
(집중공격 120+12% 추가공격 으로 인해 딜탱,극딜 모두 좋아요!)
좋긴 한데 정복자룬이 댐지도 탱커사냥도 더 좋아져써요....
:호엥엥,,,,,
정밀
불굴의 의지
소환사 주문을 썻다는건 킬각이거나 적한테 쫓길때인데 그때 그후 cc가 들어간 후 생존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과잉성장
피가 한마리당 0.2퍼씩 증가니 살 피가 높아집니다.
재생의 바람
버티기가 좋아집니다.
자신이 정글일떄
(정글 하지말아요 제발 x발)
적하드cc기가 3개가 넘을때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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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철 폭풍
(Steel Tempest)
-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 사정거리: 375
- 바람 장막
(Wind Wall)
- 재사용 대기시간: 26/24/22/20/18초
-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 사정거리: 400.0
이거 꿀아이템입니다 꼭사세요
처음 게임 시작
적 견제기가 많을때
등
나머지
첫귀환후
400원 이하일때
OROR+
500원 이하일때
(500원 이하인데 적이 AP인 경우)
800원 이하일때
(적이 AP인경우)
OR
1000원 정도일때
(AP일때)
1300원 이상일때
OR
13분 정도까지
OR
이 두템중 하나를 맞춰야합니다.
1.5 코어
1.5코어는 주 신발인데 신발은 상황에따라 다릅니다.
평딜이 날리칠때
CC천국일때
딜을 더 넣고싶을때
간혹 합류나 로밍이 빨리 하고싶을때
OR
2코어
는 팀,자신의 상황,적챔의 상황에 따라 다른데
적팀의 AP가 날뛰고 있다면
로 해결이 안될때 갑니다.
적팀의 AD가 날뛰고 있다면
내가 잘컷다거나 중간이면
적 탱커가 난리를 치면
적 티모가 잘....
....
근데 적 중 잘큰애가 2명이상이면 야스오의 맨탈은 이렇게 됩니다
!
3코어
자신이 잘컷다 +탑이나 서폿 등이 꽤 커서 내가 극딜을 가도 날 보호하거나 한타를 어느정도 하거나 손실이 적다하면
셋중 하나를 갔으면
극딜: 를 갔으면
을 갔으면 를 갑니다
딜탱:ad 치명타가 나선다면
보통이라면
ap가 나선다면
적 추노를 빠르게 할려면
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5코어
극딜: OROR 셋중 하나를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딜탱:
6코어
극딜은 5코어 극딜 트리랑 같습니다.
딜탱: 안간 탱아이템중 하나 가주세요.
선 무대 트리
:아니 제작자야 선무대는 쓰래기야 넌 부터 가잖아 근데 뭔 선무대야
: 일단 선 무대 트리는 부터 가는걸로 알려졌잖아. 근데 나는 좀 생각이 다른거 같아
을 간다음 를 가고 을 or 을 가는건 어떨까라고 생각했어
그러면 이거 중 하나 가는거보다 딜이 높고 다음에 를 사기때문에 뿅맛이 강할꺼라 생각해
이건 자신이 딜이 너무 안나온다 할때 가고 원본 트리
선 , 담으로 생각해봐!
선 몰락 트리
이거부터 가서 적에 탱커 같이 피가 많은 챔피언을 상대하기 위한 템트리로
시즌 6~7에 떳지만 다시 가라앉은 트리입니다..
: 선몰락 트리보다는 선무대 트리가 훨 딜도 잘나오고 괜찮아요 (개인적인 의견으로 보시는 분에 따라 다를수있어요! )
이거 은근 꿀입니다. 출혈피해로 봐꿔주기 때문에 살 가능성을 올려주죠 ! 공 80주고 피흡주고 쿨감에 생존능력까지주는 혜자탬
vs
스태틱vs유령무희
시즌 5~6부터는 스태틱 야스오가 유행했는데
여러분이 6시즌 부터 유령무희를 찾으셧고 그후 유령무희가 본템이 되게 됩니다.
하지만 시즌7후반~시즌8~ 부터 다릅니다 유령무희의 피해량 12%가 이제 별 소용이 없게 됩니다.
너무 극단적이고 강한 죽창매타 (ex:피즈 드락샤르가는애들 블라디 브랜드 등등 )
그러니까 그런 매타에서 살아남기 위한 +살기 위해 스태틱을 갑니다 스태틱은 마법피해이기 때문에 방어력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어력탬을 간 칭구들한테 효과적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스태틱을 선호하고 스태틱 땜에 미니언정리를 너무 잘해서 적을 못잡는것도 가끔 10판중 2번 정도 있긴하지만 ... 뭐....
요약: 시즌6에는 유무를 좋아했는데 시즌 8을 거치면서 스태틱을 가지않으면 적을 잡을수도 이길확률도 줄어든다. 그렇기에 스태틱을간다.
다만 스태틱을 가면 중 단검 2개를 꼭 올려줘야한다.
:그러면 저도 스태틱가요???
:아뇨 님은 ap가세영 (어짜피 벤할꺼 ㅋ)
야스오
몰락을 갈자리에 넣으므로써 대신할 공속과 공격력 그리고 마댐,공댐을 추가로 입힐수 있습니다. 공속 오버도 적은 편이구요
정복자 룬일때 추천합니다
정복자 룬을 갈때 순서 1코어:or 2코어: 2.5코어: 3코어: 4코어:
까지 가주신다면 2개는 딜탬을 가든 탱탬을 가든 매우 쌔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리고 3랩때는 w를 찍으셔서 w를 w로 막으세요
어렵지는 않은데 잘못 실수하면 십중팔구 죽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최생피해 w인 장막 e인 휩쓸기
궁은 근접기...
닷ㅈ.... ㄴㄴ
일단 도란방패를 들고 시작해서 주포부터 산후에 싸우세요
1랩은 q를 찍어서 미니언 뒤에서 있으세요 3랩부터 eq를 막으면 쉬워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1~13랩까지 딜교 다져요 qwe 막을수있는 스킬도 없어서 4랩때 갱방어를 위한 w 하나만 찍고 q에 투자하세요
들어오면 q와 평타로 때리고 가만히있으면 주변에서 벗어나세요 콤보에 훅갑니다
그리고 r을 쓰면 미니언 e로 피하다가 궁 끝날때까지 대기하세요
핵심포인트( 분신한테 궁이나 이그나이트(점화)쓰지마세요)
쓰면 욕먹어요
상대 1~3랩때 승부
점화/텔 다리는 안어려운데 유체화다리가..
요즘에 난입이나 도벽을 들어서 조금 쉬워졋어요
ㄱ~ㅎ 순
(탑)
가렌
2랩승부 는 맞아도 되지만 는 미니언에 를 타서 피해야 한다
피가 30% 아하로 내려가면 상대하지 않는게 좋다
패시브 : 인내심
자동 치유 효과로 11랩부터 대폭 증가된다
q:결정타
평타강화 맞을시에 침묵
w:용기
패시브로 미니언당 방어력 일정구간 증가
일정시간동안 맞는 대미지 감소
e:심판
믹서기로 일정 횟수 회전 (증가함)
진정한 심판
r:데마시아의 정의
고정 마법뎀
악당이라는 표시가 적군 (최근에 아군을 제압한 적)
한테 표시되는데 그럴시 댐지 증가
악당이 자신이면 최대한 사리고 를 맞지 않게 한다
악당일때 싸우지 않고 때리고 빼는 플레이를 한다
추천
로 막아지는 스킬 :x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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