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6.48 (+100) | 2346.48 | 마나 | 400 (+47.0) | 1199 |
공격력 | 61 (+3.3) | 117.1 | 공격 속도 | 0.613 (+0.98%) | 0.715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8.63 (+0.5) | 17.13 |
방어력 | 39 (+4.95) | 123.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효과는 동일 대상에는 6초에 한 번만 발동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닻이 지형을 맞히면 노틸러스가 전방으로 끌려가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소모된 마나의 50%가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보호막이 지속되는 동안, 노틸러스의 기본 공격은 2초에 걸쳐 공격 대상 주위의 모든 유닛들에30/40/50/60/70 (+0.4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35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한 유닛이 폭발에 여러 번 맞을 수도 있지만, 추가 폭발에서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충격파가 목표 대상에게 맞으면 폭발하면서 150/275/400(+0.8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공중으로 띄우며 1/1.5/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82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ER. 확실한 Q각이 보일 때 쓰는 콤보야. RQE와 다르게 놓칠 위험이 거의 없지.
Q로 건 후에 평타로 속박을 박아버리니까.
다만 Q를 맞추는게 조금 문제야.
RQE. 확실하게 CC기를 넣는 방법이지.
타겟팅 CC가 들어간다는 장점이 있지만,
궁이 날아가는 도중에 스펠이나 도주기를 사용한다면 놓치게 되는 단점이 있어.
EQR. 초 근접 상태일 때 쓰기 좋지.
E의 슬로우로 Q가 맞추기 쉬워져.
E와 W를 이용해서 라인 유지를 하자.
의외로 라인 정리가 나쁘지 않아.
또한 E로 미니언 정리 후 Q평타로 깜짝 딜교 하는 방법도 있지. 난입은 안 터지겠지만 말이야.
의외로 스킬 활용도가 매우 높은 챔피언인 것 같아.
그리고 왜 E선마를 안하고 Q선마를 할까 생각하는 브로들이 있을텐데
우선 E를 사용해보면, 총 세 번이 튀어. 그리고 이게 한 번만 맞는게 아니야.
이거랑 광역 평타를 사용하면, 굳이 E 레벨을 올리지 않아도 라인 클리어가 쉬워.
하지만 빙닭이나 오리아나 처럼 빠르게 라인 클리어를 하는 친구들이 오면
E 스킬을 좀 올려주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