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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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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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포팅에 중점을 둔 탑 딜탱카르마

- Goddon(2017-12-15, 조회수: 26533)


곧 업데이트 할게요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주문작열 vs 폭풍의결집

상대 라인전 압살하는게 좋을거 같다. -> 주문작열

후반보는게 좋다.(저는 이거끼면 나중에 실드량 오르는게 체감이 확되서 무난무난하다 싶으면 얘갑니다) -> 폭풍의결집

외상 vs 초시계

상대 조합이 존야를 필요로할거같다 ->초시계

그외의경우 ->외상

사실 이거는 취향의 문제이기 때문에 신발을 가도되고 상관없습니다. 저는 외상이 템잘나와서 좋더라구요.



나머지 룬특은 고정으로씁니다.


다리나왔을때만 유체화들어주세요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40%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30/180/230/28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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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견제 Q로 미니언에 스플래시데미지 입혀서 견제

QEWRQ

RQEWQ

WERQ,EWRQ 정글 호응

QERWQ RWEQ 역관광          


<스킬팁>

q는 스플래시 데미지가 360도 다 들어 갑니다.

탑카르마 이기 때문에 부쉬플레이로 평타를 최대한 활용해서 견제합니다.


<한타팁>


진입시:re로 아군 4명에게 최대한 많이 닿을 수 있게 합니다.


한타시: re로 물리는 아군에게 실드를 걸거나 자신에게 re를 써 아군에게 최대한 많이 닿을 수 있게 해 줍니다.

또한 아군 딜러를 무는 적에게 w를 써 만트라 쿨타임을 줄이고 딜러를 지키는 역할을 합니다.

원딜에게 최대한 많이 실드를 걸어주도록 합시다.


대치시: rq로 적 딜러를 노립시다. 원딜에게 e를 써주자 견제하는 아군에게 e를 써줍시다.


<운영팁>


오버히팅: 보통 유리할때는 평타를 쳐주며 딜교할때 평타 사거리 정도로 거리 유지를 하며 견제 하지만

말렸을 때나,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을 만났을때 거리를 q사거리 밖으로 조절하며 cs를 먹고 견제를 합니다.

숙련되면 싱대에게 딜넣을 상황을 주지 않으면서 일방적으로 때릴 수 있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2코어) 우리 팀 조합이 평타기반 챔프가 많거나 원딜이 평타는 친다 -> 향로,쿨감신
우리팀 원딜이 이즈다, 미포다 (물론 잘해주면 감) ->마관신, 라일라이 or 리안드리
(3코어) 쿨감 45퍼를 맞춰주기 위해
적 딜링이 ad 위주 -> 존야

              ap 위주 -> 벤시
잘컸을경우 -> 라바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오른
피오라
렝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판테온

추후 업데이트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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