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33.3% (1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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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7% (2표)
사이온, 언데드 학살병기
Sion, The Undead Champ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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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진지하게 유성 사이온.

- 타릭찡하아앙(2017-12-04, 조회수: 13007)

보이루~

지만, 진지하다.
사이온, 언데드 학살병기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87) 2134 마나 400 (+52) 1284
공격력 68 (+4) 136 공격 속도 0.625 (+1.63%) 0.798
5초당 체력회복 7.5 (+0.8) 21.1 5초당 마나회복 8 (+0.6) 18.2
방어력 32 (+4.2) 103.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 175
유성을 듦으로서 약한 라인전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이됨.

는 구라고 사실 탱룬이 요즘 너무 노답으로 나왔음.
여진은 한타때 데미지는 커녕 오래 버티는 느낌도 안들고,
착취는 근접딜러여도 딜 별로 안들어가고, 체력 증가량이 그렇게 눈에띄는것도 아님. 그렇다고 딜이 쌘가? 그것도 아님.
그래서 그냥 유성같은거 들고 같이 포킹해주는 편이 라인전을 더욱 수월하다는게 결론.

즉. 유성든다.

참고로 사이온같은 뚜벅이는 재생의바람은 필수로 들고가셈.

라인전이 끝날 즈음에 포션값으로만 200~400골드 회복한 정도임. (거의 외상급)

나머지는 취향차? ㄴㄴ 그냥 위에있는대로 드셈.

재생의바람, 도란방패면 사전 준비를 채울 시간도 극복가능한 듯 함. 막 베인,티모 이런거면 그냥 바꿔주면 되고,

기민함을 드는 이유는 사이온 패시브Glory in Death(영광스러운 죽음) 땜시 이속증가하면서 평타를 때리는데, 이때 데미지 증가를 맛보는 효과를 보기 위해서임.

영광스러운 죽음 (Glory in Death)
사이온은 사망한 이후 되살아나지만, 부활한 동안에는 체력이 급속히 떨어집니다.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대량 학살 강타 (Decimating Smash)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이온이 최대 2초 동안 강력한 일격을 준비합니다. 일격을 날리면 반경안의 적들에게는 40/60/80/100/120 (+0.4/0.5/0.6/0.7/0.8 AD) ~ 90/155/220/285/350 (+1.2/1.5/1.8/2.1/2.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영혼의 용광로 (Soul Furnace)
마나 소모: 65/70/75/80/85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기본 지속 효과: 사이온은 유닛을 하나 처치할 때마다 최대 체력이 4 증가합니다. (대형 몬스터와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15)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학살자의 포효 (Roar of the Slayer)
마나 소모: 35/40/45/50/55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이온이 단거리 충격파를 발사해 첫번째로 맞는 적에게 65/100/135/170/205(+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40/45/50/55/60% 늦추며 4초간 방어력을 20% 낮춥니다.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멈출 수 없는 맹공 (Unstoppable Onslaugh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8초 동안 일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서서히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조종됩니다. 돌진하는 동안 사이온은 모든 군중 제어기에 면역이 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사이온의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슬로우 묻히고 q모아서 찍음.


궁부딫히면 wq풀차징e평w

스킬 활용 팁

 W는 그냥 못터트린다고 생각하고 싸우셈.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제일 중요한건 잘컸다고 영겁같은거 사서 깝치지말고 탱이나 쳐 올리는거.

얼어붙은 망치는 한타가 일어난다 싶으면 사고, 아니면 워모그 ㄱㄱ

얼어붙은 망치를 가는 이유:

적진 한복판으로 들어간다-양팀탱커가 죽움-딜러에게 맡김

하지만 얼망을 간다면?

Glory in Death(영광스러운 죽음)로 부활한다- 슬로우로 딜러를 붙잡는다- 딜러가 편하게 딜할 수 있는 상황이 되보린다.

그럼 결국 유리한 한타를 이끌 수 있게 되는거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오라
얜 못이김.
나서스
얘도 꽤나 힘듬. 도란링가서 계속 견제해주셈.
판테온
그냥 개새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가렌
나머진 그럭저럭 할만해서 그냥 라인전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으니 쫄지말고 하시길.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보이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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